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Lc 팟1 방송나올때 팟5 풀어도 되나요 ?

토익입문 | 조회 226 | 추천 0
  • 2021.01.09
  • 글꼴
  • 확대
  • 축소
감독관마다 다른가요 ?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998 파트 7 너무 어렵네요ㅠㅠ  [5] 저만 131 2021.02.24
103997 엘씨 정체기..ㅠㅠㅠ  [5] ㅜㅜ 89 2021.02.23
103996 내가 그것을 맡을게! [2] 아메리카노 35 2021.02.22
103995 단어공부가 어려워요  [5] 고민 67 2021.02.23
103994 830점수는 몇개정도 틀려야 하나요 [7] 언제끝나토익 636 2021.02.23
103993 Scope out 자세히 살펴보다, 들여다 보다 [2] 자세히공부 51 2021.02.22
103992 고사장버전??  [5] 산도 48 2021.02.23
103991 토익RC 난이도가 점점 [6] 내가바로짝궁 409 2021.02.23
103990 '현실직시'라는 뜻의 원어민식 생활영어표현! 'Reality check'... [2] 진짜 21 2021.02.22
103989 171번뭄제 [9] 호로롤 321 2021.02.23
103988 기계 채점이면서 [7] Ets 177 2021.02.23
103987 'Book'라는 단어를 활용한 생활영어표현! 'Booked out'! [2] 24 2021.02.22
103986 토익모의고사는 해커스와 [5] 니가바로케이크 27 2021.02.23
103985 총평강의가 어떤건가요?  [6] ㅇㅇ 89 2021.02.23
103984 영어완전초보 "나 진지해." [3] 완전초보영어 35 2021.02.22
103983 커피 마셔서 잠이 안 오니까 [10] 카페인 78 2021.02.24
103982 팟 7 형광펜 리뷰할때  [5] ㄱㅇㄱ 91 2021.02.24
103981 '자주', '매번'이라는 뜻의 센스 넘치는 생활영어 표현! 'Time a... [2] 반짝반짝 29 2021.02.22
103980 인강 조언부탁드려요! [6] 히히히 29 2021.02.23
103979 각자의견좀.. [5] 점수 몇? 126 2021.02.23
103978 모르겠어? 영어로 이렇게 말해요! [2] 오오 44 2021.02.22
103977 제발 [5] 호호 43 2021.02.24
103976 토익시험 얼마 안남았는데 적중특강  [5] 시험 63 2021.02.24
103975 생활영어 이게 누구야! 영어로? [2] 영어공부중 22 2021.02.22
103974 파트 7 문제 어디서부터 푸는게 나을지..  [6] 아이우에오 56 2021.02.24
103973 처음 시작했을 때 생각하니..  [5] 아자 41 2021.02.24
103972 엘씨는 집중력..ㅠ  [5] 70 2021.02.24
103971 파트 3,4 바로 마킹하나용?  [5] 리스닝때 135 2021.02.24
103970 토익 왕초보입니당..  [5] 왕초보 23 2021.02.24
103969 엘씨 ㅜㅜㅜㅜ [5] ㅜㅜ 38 2021.02.24
103968 천제엘씨 리뷰 [5] 초보 73 2021.02.24
103967 교재 추천 부탁드려요  [5] 넘나 16 2021.02.24
103966 800점 넘을려면 [6] 125 2021.02.24
103965 노랭이를 끼고 사니까 역시 잘 풀리네요  [5] 호옹 117 2021.02.24
103964 퇴근 후 공부 넘나 힘든것  [5] 후하 40 2021.02.24
103963 시험 ㅠㅠ  [5] 37 2021.02.24
103962 팟 5,6 ㅠ  [5] 56 64 2021.02.24
103961 토익기간은 2달정도로 [5] 내가바로짝궁 98 2021.02.23
103960 토익문제 풀이는 매일매일 [6] 내가바로짝궁 70 2021.02.23
103959 토익정답이 궁금하신분은 [5] 니가바로케이크 87 2021.02.23
103958 토익난이도와 관계없이 시험 [5] 니가바로케이크 103 2021.02.23
103957 해커스다니면서 토익에 올인합니다 [6] 시간빠름 73 2021.02.23
103956 앞으로의 공부 방향 [6] 토익정벅 36 2021.02.23
103955 160번 문제 보기 기억나시는분ㅠ [5] 160번 보기 144 2021.02.23
109,308개(119/24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