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영단어 게임 있지 않았나?

| 조회 77 | 추천 0
  • 2021.01.08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그 단어랑 토익 게임?? 같은거 있지 않았나요 ㅠㅠ

공부하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왔는데 못찾겠다 꾀꼬리...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9791 모의고사 교재 추천~~ [6] 알수없는물티슈 50 2021.02.13
99790 노랭이 단어장은 어느정도로 중요한가요? [7] ㅇㅇ 79 2021.02.13
99789 토익 팟 7 교재~~ [5] 알수없는물티슈 40 2021.02.13
99788 적중특강 1년치 시작 [6] ㅇㅇ 58 2021.02.13
99787 토익 받아쓰기 공부~ [5] 알수없는물티슈 44 2021.02.13
99786 2월7일 시험 점수 [7] ㅇㅇ 442 2021.02.13
99785 스터디카페 토익공부 [6] 알수없는물티슈 90 2021.02.13
99784 해커스 교재 파랭이, 필기노트 다 당첨이네요 헐 [5] ㄴㄴ 50 2021.02.13
99783 1000제 3 풀다가 책 던지고 샷건 쳣다 [6] ㅜㅜ 156 2021.02.13
99782 천제 1 공부방법좀요 ㅠ [5] 1000제 1 112 2021.02.13
99781 lc 450에서 490만드는 팁좀요ㅜㅜㅜ [5] d 211 2021.02.13
99780 파트 34 왤캐 안늘까요.. [11] 889 127 2021.02.13
99779 엘씨 400점 초반대 나오는데 해커스 2 괜찮을까요? [5] 91 2021.02.13
99778 your cars를 they라고 칭할 수 있나요? [4] 케케케 217 2021.02.13
99777 2월 28일 3월 14일 [5] 토익 236 2021.02.13
99776 파트5는 거의 다 맞는데 파트6,7에서 틀리면 뭔가요...? [5] 토탈기 141 2021.02.13
99775 보카 무료강의 같은ㄱ있나요?? [5] ㅇㅇ 74 2021.02.13
99774 짜릿한 이순간 사진 [7] King 263 2021.02.13
99773 7일 지났으니 18일에나 토자게 와야 하는데 [5] 후우 223 2021.02.13
99772 김동영쌤 예상특강 보면서 공부하는 1인입니다. [5] 서리 93 2021.02.13
99771 코로나때문에 공부하긴 좋은게 [4] 인기많은연보라 181 2021.02.13
99770 포기하고 싶네요. 아 참,, [5] 토익포기 136 2021.02.13
99769 LC 공부하실때 Part 3,4 [2] 크릉 152 2021.02.13
99768 해커스 교재 두권이나 당첨되서 너무좋아요ㅠㅠ꿈인가?? [4] ㅋㅋ 85 2021.02.13
99767 한번 풀고 리뷰했던걸 [2] 2234 116 2021.02.13
99766 아침에 눈을떠서 토익단어 부터 [5] 인기많은새해 102 2021.02.13
99765 빨갱이 파랭이 [1] qwerty 71 2021.02.13
99764 에고 노는것도 힘드네요 [4] 고마운사탕 120 2021.02.13
99763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500+반(교재 제공) - 해커스 토익 왕기초 ... [3] ui 67 2021.02.13
99762 실전에서 [2] 00 61 2021.02.13
99761 파트7 잘하는애들이 [4] ㅇㅇㅇ 329 2021.02.13
99760 영어좀 하시는분들은... [3] 111 128 2021.02.13
99759 표희정선생님 파트7강의 [2] 파트칠 91 2021.02.13
99758 교재 무료 배포 당첨됐어요. Rc + 단기노트 둘 다요 ㅋㅋ [4] 하잉 77 2021.02.13
99757 진짜 토익 800점 맞고 싶은데 ㅜㅜ. [7] ㅇㅇ 300 2021.02.13
99756 토익공부할수록 반성하게 되네요 [5] 118 2021.02.13
99755 제발 토익 600넘는 방법좀. [6] 30 166 2021.02.13
99754 970점이 목표면 [7] 208 2021.02.13
99753 토익점수 좋으면 [6] 토익 133 2021.02.13
99752 팟2 개스트레스 [6] 아놔 94 2021.02.13
99751 딕테이션에 대하여 [5] ㅇㅇ 71 2021.02.13
99750 오답수 벌써 어떻게 아세요 다들..? [3] 뉴비 239 2021.02.13
105,101개(119/233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