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내일 토익난이도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깔끔한우동 | 조회 251 | 추천 0
  • 2021.01.08
  • 글꼴
  • 확대
  • 축소

토알못인 저는
얼마전에야 평달, 쪽박달, 대박달의 의미를 알았습니다 ㅠ.ㅠ 
내일 토익난이도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985 obtain information? negotiate price? [10] ㅓㅇ 1823 2021.02.21
101984 성공하려면 무조권 해커스 토익!! [3] 짜릿한전도사 88 2021.02.21
101983 아 ㅡㅡ 파트1 3개틀리며ㄴ [3] 730 2021.02.21
101982 이번 만점컷 몇개 예상 [3] 965 784 2021.02.21
101981 마지막 196~200 답 뭐하셨나요?? [7] 11 2032 2021.02.21
101980 부정행위 봤습니다 [23] 멤붕멘붕 2454 2021.02.21
101979 policy가 언급한거 답 뭐엿죠? [3] ㅇㅇ 929 2021.02.21
101978 엘씨31번 마지막문제 increase sale 나오는거 답뭔가요 [3] 842 2021.02.21
101977 level 2-5 [3] 만점가주아 174 2021.02.21
101976 역대급 제일 쉬웠다 지난번 8개찍었는데 이번에 10분남음 [2] 아재 740 2021.02.21
101975 토익 개망치고 알바 가는 [2] ㅋㅋ 186 2021.02.21
101974 솔직히 쉬웠다 [6] 2/21 토익 835 2021.02.21
101973 Rc 겁나 쉬웠는데 3개 틀린듯ㅠㅜ [2] ㅇㅇ 579 2021.02.21
101972 헤드폰 준거 투어 히스토릭 빌딩 마지막 사람직업 [5] 692 2021.02.21
101971 뭔가 상대적 물토익 [2] 오예 776 2021.02.21
101970 아 엘씨 집중못해서 망 [3] 342 2021.02.21
101969 독해 shipping invoice vs mailing label [12] ㅇㅇ 1827 2021.02.21
101968 오늘 난이도 정리 [4] ㅇㅇ 1278 2021.02.21
101967 광명북고 고사장 패딩 좀 벗지 엘씨때 소리 오지네 [3] 158 2021.02.21
101966 196~200번 중 c 몇개있나요 [6] 해찬 1036 2021.02.21
101965 고사장 배관이 터져서 화장실 물이 안나오는건 처음이네 [3] ㅇㅇ 112 2021.02.21
101964 lc 팟1 난이도 [7] ㅎㅎ 902 2021.02.21
101963 121번 initiative 보기 뭐였나요? [5] 으앜 1371 2021.02.21
101962 다들수고하셨어용 토익공부 [2] 융털전도사 104 2021.02.21
101961 엘씨 쉬운분들 문제집 뭐 풀었나요ㅠㅠ [4] 토익 328 2021.02.21
101960 전주공고 스피커 개쓰레기 시발 [5] ㅇㅇ 536 2021.02.21
101959 인왕중3고사장c3 [1] 77 2021.02.21
101958 RC는 시간빡빡함 [2] ㅇㅇㅇ 702 2021.02.21
101957 ㅋㅋㅋ끝나고 물토익 소리 안나오는 회차가잇긴함? [7] 637 2021.02.21
101956 저만 파트7 초반에 a,b만 나왔나요 [3] ㅇㅇ 930 2021.02.21
101955 듣기 마지막 문제 세개 [7] 972 2021.02.21
101954 나만 lc part 1 2 역대급이었음? [11] lclc 3704 2021.02.21
101953 169번 qiuck survey= rapid [16] 양산중 2891 2021.02.21
101952 2/21 일요일 토익시험 후기 [3] 어쩐지그문제어렵더라 1101 2021.02.21
101951 그 끝부분에 재활용 프로그램에 대해서 [5] ㅇㅇ 720 2021.02.21
101950 LC 헤드폰차고 투어?하는 지문 인물 누구에요?? [6] ㅇㅇ 1324 2021.02.21
101949 125 rearranged 다른보기 아시늠분?? [3] ddd 797 2021.02.21
101948 나만 엘씨가 존나어려웠나요..? [10] 토익 1040 2021.02.21
101947 Consecutively 아님? [12] Dd 2370 2021.02.21
101946 파트7 진짜 어렵지 않았나요?? [4] 크헝 ㅠㅠ 1096 2021.02.21
101945 안동대 고사장 [4] 딸기소녀 112 2021.02.21
101944 감독관 자꾸 돌아다녀서 [6] 조져따... 247 2021.02.21
101943 진짜 처음으로 글 쓴다 인헌중 ㅂㄷㅂㄷ [2] iiiiiiii 333 2021.02.21
101942 119. expanding 이게뭔문제였죠 [5] ㅌㅌ 1559 2021.02.21
101941 Lc part1 a이랑 c 뭐임 [4] 1288 2021.02.21
107,295개(119/238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