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노랭이 보카 외울 때

뮤직이즈마이라이프 | 조회 429 | 추천 0
  • 2021.01.08
  • 글꼴
  • 확대
  • 축소
여러분은 노랭이 보카 외울 때 어떻게 외우세요?
종이에 적으면서 외워야 하는 걸까요..? 책만 보고 있자니 가끔 졸려서 집중이 안되기도하고
단어 잘 외우시는 분,, 도와주세요!! 문장을 만들면서 외워야 하는 걸까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703 municipal project 가 답 맞나요? [4] shark 771 2021.02.21
102702 파트5 owing to 문제 [8] ㄱㄱㄱㄱㄱㄱ 608 2021.02.21
102701 176~193 번 기억나는 지문 있으신가요!!! [2] 235 2021.02.21
102700 저만 rc보다 lc가 훨씬 쉬웠나요 [5] ㅇㅇ 429 2021.02.21
102699 토익시험 답어떻게 적어와요? [2] 어어어 273 2021.02.21
102698 나만 어려웠누...ㅠ [3] 오후에는오답처리 216 2021.02.21
102697 0/2/1/3 6/2/3 900가능한가요? [6] ㅇㅇ 345 2021.02.21
102696 Lc 마지막지문 [5] ㅇㄴ 233 2021.02.21
102695 팟6 씨앗 빠진 지문이요... 문장 넣는거 This issue is cl... [2] 3 419 2021.02.21
102694 보통 대박달 이라고하면 난이도가 높았을경우 해당하죠?? [2] @ 548 2021.02.21
102693 Rc 149~151 picture, original? [3] 지은 484 2021.02.21
102692 토익 만점자들아ㅠㅠ 옵태인 인폴매이션 맞나요?!! [2] ㅇㅇ 535 2021.02.21
102691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의 저녘메뉴는 입니당 [2] 오늘의저녁메뉴는 180 2021.02.21
102690 28일 토익은 쉽겠죠? [2] 간디 715 2021.02.21
102689 ㅠㅠㅠㅠ [1] 엘씨 마지막 질문 아파트에 대해 언급한거 답뭐에오? 103 2021.02.21
102688 Lc -23(-3/-3/-9/-8) Rc -15(-5/-3/-9) 몇점나... [4] 800? 574 2021.02.21
102687 파트 7 164번 문제 [1] ㅇㅇㅇ 292 2021.02.21
102686 토익 실시간 점수 최대최소 중간쯤 생각하면될까요 [3] ㅇㅇ 239 2021.02.21
102685 오늘 만점컷 LC RC 각각 몇개?? [2] ㅇㅇㅇ 424 2021.02.21
102684 Lc 98~100 답 [5] ㅎㅇㅎㅇ 425 2021.02.21
102683 오늘 문제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ㅠㅠ [3] oo 238 2021.02.21
102682 엘씨 방고르는 문제에서, 다운타운이랑 멀다? 그게 답인가요? [3] 325 2021.02.21
102681 2/21. 오늘자 토익 난이도 [3] 수줍은탈모르파티 633 2021.02.21
102680 답안지 뒤에 설문 하나도 안했는데 노상관맞져?? [4] 설문설문 300 2021.02.21
102679 광명북고 8고사장 패딩빌런 진짜 한마디 하고 나오고 싶었어요 [4] 409 2021.02.21
102678 예상점수 (고수님들만..) [3] 또안볼란다 323 2021.02.21
102677 엘씨 난국 [3] toeic 276 2021.02.21
102676 엘씨 -10 알씨 -30 몇점예상 ? [4] 시붕ㅋㅋ 449 2021.02.21
102675 토익점수가 염전일 경우에 [2] ㅇㅇ 384 2021.02.21
102674 173번 174번 보기 기억나시는분.. [2] 아아 254 2021.02.21
102673 -18 / -35 700점 안나오겠죠?? [3] 700 왜이렇게 어렵나요 508 2021.02.21
102672 문제 119번 [2] 234 2021.02.21
102671 토익 800점 넘으러먄 [3] 토토익 440 2021.02.21
102670 151번 They represent the original size~뭐시... [8] 파트7 476 2021.02.21
102669 148번 이 행사는 시리즈로 진행된다가 정답 아닌가요 [3] ㅇㅇㅇ 482 2021.02.21
102668 너네 프로젝트 왜 딜레이 됐냐 [3] 곱창러버 580 2021.02.21
102667 해커스덕분에 느낌이 좋아요! [2] 무들 119 2021.02.21
102666 님들아 알씨 -6이면 몇점 예상해요?? [1] ㅇㅇ 341 2021.02.21
102665 2월 21일 RC난이도 개인적의견 [1] 토익만점자나와라뿅 668 2021.02.21
102664 700목표 사진 [2] 00 288 2021.02.21
102663 팟3 6번째 문제 [4] 토린 241 2021.02.21
102662 140 will focus [1] ㅇㅇㅇ 408 2021.02.21
102661 문제 147번 [1] 으으 191 2021.02.21
108,013개(119/24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