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그런지 알려줄래?"영어로는?

궁그미 | 조회 109 | 추천 0
  • 2021.01.04
  • 글꼴
  • 확대
  • 축소

Can you tell me why?

= 왜 그런지를 알려줄래?

자세히 알아봅시다!


< 오늘의 패턴! >

무언가 알려 달라고 요청할 땐,

Can you tell me why?

[ 캔 유 텔 미 와이? ]

= 왜 그런지를 알려줄래?

*패턴 뒤에 알고 싶은 것을 넣어 보아요!


패턴 응용 ①

Can you tell me + where I am?

[ 캔 유 텔 미 웨얼 아이 엠 ? ]

= 왜 그런지를 알려줄래?


패턴 응용 ②

Can you tell me + the time ?

[ 캔 유 텔 미 더 타임 ]

= 시간을 알려 줄래?


패턴 응용 ③

Can you tell me + what happened?

*happen : 사건, 일

[ 캔 유 텔 미 왓 해픈드? ]

=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알려 줄래?


패턴 응용 ④

Can you tell me + where it is?

[ 캔 유 텔 미 웨얼 잇 이즈? ]

= 그것이 어디 있는지를 알려줄래?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718 단어 많이 외우면 좋은거 맞나요 [6] ㅠㅠ 65 2021.02.20
101717 실전반 많이 빡센가요? [5] 여러분 40 2021.02.20
101716 여러분이 제 상황이라면 낼 시험 보러 간다 안간다 사진 [7] 야발 268 2021.02.20
101715 적중특강 [2] 68 2021.02.20
101714 950->만점까지 [5] ㅕㅕㅕㅕ 146 2021.02.20
101713 토익시험전날 [6] 토포자 205 2021.02.20
101712 Lc 이미 늦엇다 ㅠ [5] Lc초보 175 2021.02.20
101711 550점 1강의 후기 [1] 김하영 68 2021.02.20
101710 저번 파트1 [2] 33333333 64 2021.02.20
101709 공부하고 나니까 긴장돼요 [4] 편입할래 84 2021.02.20
101708 내일 토익 셤 화이팅!! [4] 싱싱 89 2021.02.20
101707 토익시험 내일인데 적중특강 [2] 시험 130 2021.02.20
101706 해커스 토익보카(2014), 해커스 토익기출보카(2020) [2] 토익초보 30 2021.02.20
101705 토익 적중예상같은 것 좋나요? [3] 물방울 137 2021.02.20
101704 토졸할까요 말까요 [4] ㅇㅇ 151 2021.02.20
101703 토린이 기준 몇 점이라고 생각하십니까 [3] 토린이인가아닌가 144 2021.02.20
101702 듣기는 어느정도 다 들려서 푸시나요? [4] 영어허접쓰 152 2021.02.20
101701 알씨 공부 조언해주세요... [3] Subsub 98 2021.02.20
101700 한권으로 끝내는 rc + lc [3] . 62 2021.02.20
101699 주말이라 늣잠좀 자볼까낭 [2] 친절한치마 59 2021.02.20
101698 2/7 740인데 [3] 198 2021.02.20
101697 나중에 토익 lc,,rc중 회화하는데 뭐가 좀더 도움이 될까여 [2] 1212 27 2021.02.20
101696 600점대 조언부탁드려요ㅠㅠㅠ [3] 또또 115 2021.02.20
101695 학기중에도 해커스 다니기로 결심함 [2] 진득 111 2021.02.20
101694 600점대 [5] ㅇㅇ 118 2021.02.20
101693 lc공부 vs rc공부 [5] 1111 120 2021.02.20
101692 2월 7일 첫토익 870... [4] toeic-kid 471 2021.02.20
101691 어제 성적표보고 정말 힘들었어요 사진 [4] 노다웃 590 2021.02.20
101690 토익 공부 어려워요ㅠㅠ [4] 1등한베리 128 2021.02.20
101689 시험 [3] ㄱㄱ 70 2021.02.20
101688 파트7 진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많은댓글부탁드립니다 오셔서 훈수두고가세... [7] 토린이 145 2021.02.20
101687 2월 21일 [3] ㅇㅇㅇㅇㅇㅇ 189 2021.02.20
101686 하 천제2 점수 [6] 222 173 2021.02.19
101685 대구 서부공고 [6] 111 2021.02.19
101684 토익 12일차 수강후기 [3] 송봉섭 65 2021.02.19
101683 팔천원 할인쿠폰 못파나요 [4] ㅇㅇ 96 2021.02.19
101682 천제2 파트7 풀때 [4] 파트7 142 2021.02.19
101681 제발대구고사장 ㅠㅠ [3] 152 2021.02.19
101680 1000제 1집 [3] 토익100제 108 2021.02.19
107,028개(119/23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