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교재 무료배포

독학으로 900 성공 ...!

우와 | 조회 209 | 추천 0
  • 2021.01.05
  • 글꼴
  • 확대
  • 축소

계속 800중후반 나와서 넘 지치고 힘들었는데 .. 드디어 ㅠㅠㅠㅠㅠ 넘었습니다 ...!!! 독학러들 빠이팅 !!! 새해부터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522 Rc-20개면 점수 [5] 495 2021.02.21
102521 Rc 3개 985안나오겠져? [3] 980 432 2021.02.21
102520 알씨만 17개 [5] 알씨만 점수 357 2021.02.21
102519 키오스크 몇 월 문제 [4] 똥방구 1439 2021.02.21
102518 오늘 체감 난도(900중반대 주관적 평) [2] 집중력1분인사람 762 2021.02.21
102517 Zheng 173번 정답 C임 A가 로케이션 C가 잡 오퍼링 [3] ㅇㅇㅇ 689 2021.02.21
102516 binoculars 보기 문제 [3] . 610 2021.02.21
102515 몇점 나올까요? [2] 하 스바 154 2021.02.21
102514 112 election 토익rc 다른 보기기억나시나요? [2] 적중예상특강 437 2021.02.21
102513 룸살롱이냐? 다들 도대체 얼마짜리 미용실을 다니길래 [5] 미용실 685 2021.02.21
102512 LC -6(0/2/2/2), RC -8 (3/2/3) 핵 냉정하게 몇점 ... [2] ㅇㅇㅇ 424 2021.02.21
102511 토익 14일차 수강후기 [1] 송봉섭 109 2021.02.21
102510 Whose랑 their문제 [9] 궁금 1326 2021.02.21
102509 토익 수정할때 지우개 [3] 토익 지우개 482 2021.02.21
102508 LC 1번답 staircase [3] ㅁㄴㅇㄹ 602 2021.02.21
102507 Online chatting에서 recruit하는거요 [7] 중간에나갔따 1205 2021.02.21
102506 손세정제 싸구려 쓰냐? [4] ㅇㅇ 499 2021.02.21
102505 Part7 job offered vs location selected [5] 1320 2021.02.21
102504 오늘 도라버린 호주흉내 성우 없어서 듣기 괜찮았음 [3] 나도언제가는성공할래 423 2021.02.21
102503 Part 6 ensure있던 문장 [4] 맞을것같았는데 1172 2021.02.21
102502 award [5] 이정연 818 2021.02.21
102501 LC 1번에 답이 staircase맞나요? [2] 답이 1258 2021.02.21
102500 첫 토익시험 쳤네요 [3] 공주와떠염 143 2021.02.21
102499 팟5에서 please~, once~~~ [7] ㅎㅇㅎㅇ 1122 2021.02.21
102498 deposit vs deposited vs depositing [7] 토깅이 1115 2021.02.21
102497 와 벌서 해커스 평균 790이야? ㅋㅋㅋㅋ [7] ㅇㅇ 1074 2021.02.21
102496 보통 rc 7개(-3/-1/-3) 틀리면 몇 점인가요? [4] 도움 247 2021.02.21
102495 2/21 토익 ㅈㄴ 물토익 [6] 시간관리못하는애 958 2021.02.21
102494 LC 파트 [2] 뉴비 235 2021.02.21
102493 이번 시험 난이도 중..? 900점 어떻게 넘나요 ㅠ [6] 토졸하고싶 458 2021.02.21
102492 Lc 13개 rc2개ㅎㅎㅎㅎㅎㅎㅎㅅㅂ [6] 전주공고악마의스피커 579 2021.02.21
102491 바코드답 [5] 9191 1225 2021.02.21
102490 해커스 점수 환산기보다 [4] 0000 395 2021.02.21
102489 Lc에 레스토랑,vip들 온다 문제 기억나시나요? [11] ㄱㄱ 1359 2021.02.21
102488 Lc part4 plant trees 문제 답 [5] 랄라 1442 2021.02.21
102487 Suspect cancle [7] 오우 1065 2021.02.21
102486 0 2 2 2 2 2 3 940안정권 가능한가요? [3] ㅇㅇ 424 2021.02.21
102485 팟1 1번 2번 틀리면 몇점 나갈까요 [4] ㅠㅠ 336 2021.02.21
102484 consecutively vs increasingly [9] 오예 1309 2021.02.21
102483 985이상 고득자님들,,,, [3] 아아아 338 2021.02.21
102482 effectively? effective 나온문제 다른보기기억하시나욮 [2] 적중예상특강 1013 2021.02.21
102481 엘씨 알씨 -11(-2/-2/-3/-4) / -22(-7/-5/-10)... [6] 33 351 2021.02.21
102480 Lc에서 헤드셋 문제 [6] ㅇㅇㅇ 1255 2021.02.21
102479 7일 시험 엘씨 대박달이었잖아요? 엘씨 그때 어려웠나요? [6] 709 2021.02.21
107,832개(119/239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