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충남대 컴공 편입 전적3.1인데 토익이

ㅇㅇㅇ | 조회 350 | 추천 0
  • 2020.11.21
  • 글꼴
  • 확대
  • 축소
학점이 3.1이라,,, 토익으로 커버해야하는데 900은 넘어야 가능할까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060 3번이 무슨 문제였지 [3] 900 303 2021.01.09
86059 토익시험.. 어렵고 힘들다.. [3] 아찔한깔창 109 2021.01.09
86058 팟5 15개 풀고 LC시작해서 레알 산뜻 [3] 오늘 쥬아 852 2021.01.09
86057 팟1 [3] ㅇㅇ 191 2021.01.09
86056 엘씨 헷갈리는거 [2] 롤롤 409 2021.01.09
86055 몇달째 토익중 나만 어려웠나? [3] 쩌는오엠알카드 557 2021.01.09
86054 본인 최고기록 950인데 오늘 900도 안나올듯 불LCㅇㅈ [9] 꾸따 986 2021.01.09
86053 팥 6 by on [15] Ha 1230 2021.01.09
86052 오늘 성적 [6] 아낙수나문 541 2021.01.09
86051 아버지! 정답을 알려줘! [3] 940따리 374 2021.01.09
86050 팟5 access, accessibility / among, about,... [14] ㅇㅇ 1963 2021.01.09
86049 200번 씨? [6] ㅂㄸ 589 2021.01.09
86048 팟5 이거 답 뭐에여 [11] ㅇㅇ 1164 2021.01.09
86047 시험이 11시 56분에 끝날수있나? [11] 아아 857 2021.01.09
86046 Lc Watanabe 그림문제 [10] 난양이 1343 2021.01.09
86045 오늘 rc [4] 900목표 754 2021.01.09
86044 만점자임. 오늘 어려운거 맞음. [15] 만점자 10452 2021.01.09
86043 시험치고 답적어오는거 못하게 되어 있는 시스템아닌가요? [7] ㅇㅇ 575 2021.01.09
86042 팟7 북스토어 문제에서 [4] 난양강 809 2021.01.09
86041 생각나는 답 적어봄 [16] 토토토 1598 2021.01.09
86040 0/2/3/2 0/3/2 920 넘기나요? [5] ㅇㅇㅇㅇ 546 2021.01.09
86039 1/9 난이도 후기 [14] 우아우어 1838 2021.01.09
86038 파트1 [11] ㅓㅓ 973 2021.01.09
86037 토익 RC part7 [11] 최지원 1632 2021.01.09
86036 와 뭐야 [8] 모가요 2897 2021.01.09
86035 나란 허접 [3] ㅇㅇㅇㅇㅇ 343 2021.01.09
86034 700 중반대 사람인데 이번 LC놓친게 좀 있는거 같은데 점수 어떨까요 [2] ㅇㅇ 516 2021.01.09
86033 intense vs sturdy [13] 2794 2021.01.09
86032 답 잘못 마킹해서 지우개로 지우고 다시 마킹했는데 괜찮나요 ㅠㅠ [2] ㅇㅇ 398 2021.01.09
86031 during ?? within??? [14] tp 3007 2021.01.09
86030 문 어디야? [9] ㅣㅣ 747 2021.01.09
86029 LC 정답 뭔가요 [7] OO 892 2021.01.09
86028 감독관 엘씨때는 좀 가만히 있어줬으면 [2] 근데 252 2021.01.09
86027 님들아 토익 답안지에 서명하라는거 걍 제 싸인 [3] ㅇㅇ 389 2021.01.09
86026 오늘후기 [3] 토끼 475 2021.01.09
86025 950점 오늘 토익 보고왔는데 [15] 7147 2021.01.09
86024 마지막 다섯문제 [2] 하ㅏㅎ 919 2021.01.09
86023 [3] 야무치 174 2021.01.09
86022 0/1/2/2 0/2/2 이면 950넘음? [4] ㅇㅇㅇ 528 2021.01.09
86021 오늘 토익 처음 첬는데 [5] 364 2021.01.09
86020 솔직히 높은 점수대 분들한텐 쉬웠을거같아요 [2] 토린 520 2021.01.09
86019 울고싶다 또 보기싫다 [6] 민증사진도룡뇽 481 2021.01.09
86018 lc 1번부터 쳐못들음 [3] ㅇㅇ 587 2021.01.09
86017 RCㅜㅜ [3] 이기쁨 442 2021.01.09
86016 오늘 난이도 어땠나요? [6] ㅇㅇ 587 2021.01.09
91,370개(119/20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