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교재 무료배포

솔직히 제일 걱정되는거 낼시험

zerotak | 조회 691 | 추천 0
  • 2020.11.21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잠 안올까봐 ㅜㅜ
여태 새벽일찍 일나서 공부 했는데
어제부터 또 잠 안와서 3시에 잤음 ㅜㅜ
오늘 밤에도 그럴꺼 같다 ㅜㅜㅜ아휴

열심히 하면 뭐해 ㅜㅜ전날 이런데 ㅜㅜ

그래서 그냥 1시까지 공부를 할까함 ㅜㅜ





+ 낼 아침에 커피 못 마시는뎅 아침에 집중 할 수 있을지 ㅜㅜ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9143 최근 매일실전 LC [4] 850받고졸업하즈아 89 2021.01.17
89142 다들 리뷰하는데 시간 얼마나 걸리세용?? [4] 더들 70 2021.01.17
89141 남자친구랑 토익점수 내기했어요 !! [5] 쿸우 136 2021.01.17
89140 이제 일어낫어요ㅠ ..  [6] 51 2021.01.17
89139 오 오늘 천제 4회인데 초ㅣ고점수 나왔어요  [5] 126 2021.01.17
89138 LC 발음 [4] sfez 50 2021.01.17
89137 토익 공부법 알려주세요^^ [4] 어리둥절새해 61 2021.01.17
89136 왕초보입니다..답변부탁드립니다 [3] 답변부탁드립니다 74 2021.01.17
89135 토익준비물 신분증이 다죠?? [6] 63 2021.01.17
89134 다들 토익목표점수가 어떻게 되~시~나~유!! [4] ㅁㄱ 64 2021.01.17
89133 오늘 밤부터 또 눈ㅇ ㅣ 온다더라구요 [6] 42 2021.01.17
89132 1.9 토익 점수 [3] 1.9 397 2021.01.17
89131 확실히 도움되는듯 [4] 오호 122 2021.01.17
89130 파랭이 문법 오답정리 노트에 따로 하시나요! [4] 양디 68 2021.01.17
89129 천제2 Lc+Rc 풀고있는데요...! [3] 호2 90 2021.01.17
89128 이번 온라인 모의고사 난이도가 어느정도였던 것 같으신가요 [3] 모의고사 39 2021.01.17
89127 해커스토익 왕기초만 듣고 800 못 넘기나요? [3] ㄴㅊ 137 2021.01.17
89126 파트7 정말 하다보면 시간많이줄어요?... [1] 토익만 삼년 154 2021.01.17
89125 Part5 실토 난이도 [4] 토익스 118 2021.01.17
89124 해커스 정답 채점 서비스? 정확도? [4] ㅇㅇ 64 2021.01.17
89123 어느정도 인가요 ..? [3] 99 2021.01.17
89122 2월현강신청하려는데 인원수 적게 받나요? [3] 코로나 61 2021.01.17
89121 LC 좀 잡고 싶은데...한나쌤 좋나요? [3] 123 2021.01.17
89120 환급반 괜찮을까요 [5] 흐음 58 2021.01.17
89119 단어 어떻게 외우세요?? [5] 82 2021.01.17
89118 천제1 난이도 어덤 [5] 123 94 2021.01.17
89117 토익 500 초반인데.. 강의 추천좀 [6] 강의 66 2021.01.17
89116 집중안되는데 일찍 잘까봐요 ㅠ [5] 59 2021.01.17
89115 오늘 춥더라구요 [5] 32 2021.01.17
89114 토익 일주일... [5] 후후 105 2021.01.17
89113 토익배우기전에 국어뭄뻡부터 다시 배워야할듯 [5] 사람아님 88 2021.01.17
89112 학원 수강신청 [5] 89 2021.01.17
89111 실제토익 900 넘기신분들 꼭봐주세요 ㅠㅠ [5] Rokan 132 2021.01.17
89110 토익800이랑 900 상위 [5] ㅅㅅㅅ 215 2021.01.17
89109 초콜릿 많이먹으면 [5] 58 2021.01.17
89108 주말이라 해야할 공부는 더 많은데 [5] 주말 54 2021.01.17
89107 여기 홈페이지 매일 실전rc풀기 [5] ㅇㅇ 99 2021.01.17
89106 이번에 토익듣구있는데여 [5] 아ㅏ 49 2021.01.17
89105 현기증나여 [5] 43 2021.01.17
89104 파랭이 단어다외우신분 ? [5] ㅇㅇ 76 2021.01.17
89103 토익 공부하는데는 3가지가 중요함 [4] ㄴㅇㅇ 154 2021.01.17
89102 첫토익400 [5] 토린 99 2021.01.17
94,453개(119/209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