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공고가 힘쓰는 일 뿐이던데

중소 공장 사이트보면 | 조회 157 | 추천 0
  • 2020.11.12
  • 글꼴
  • 확대
  • 축소
글을 보니,
요즘 젊은 것들은
개나 소나 다 대졸이라고
사무직만 찾는다고
그깟 토익이 벼슬이냐?
만점받는다고 실무능력이 좋은 것인줄 아냐?
토익없어도 다 할 수 있는 일이라고
경력을 쌓으라네ㅡㅡ
그럼 토익제도를 아예 없애던가.
왜 시험을 만들어서 우리한테 토익공부를 하게 만들하죠? 각 중소 혹은 공장의 대표들이
토익을 없애달라고 청와대에 먼저 건의를 해야
하지 않나요?
그리고 어떤 중소기업은 토익 900을
필수로 해 놨던데, 이 기업은 왜 900을 필수로
걸었을까요? 토익없이 실무가 중요하다면서?
공고보면 실무가 중요하다면서
스펙기준은 왜 써놨지.
학생한테 쥬랄말고
토익시험을 없애라고 청와대 게시판에
항의를 하는 것이 먼저 아닌가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607 나이 41 코로나로 회사 구조조정 퇴사후 [4] ㅜㅜ 200 2021.01.04
84606 이 점수 어떻게 생각하세요? 사진 [6] ㅇㅅㅇ 313 2021.01.04
84605 토익 파트5 만점받으려면 [6] 알수없는이삿짐 162 2021.01.04
84604 너무행복하지만, 도와주세요! 사진 [5] 쑤야야이 253 2021.01.04
84603 550 찍을 때 [5] ㅇㅇ 123 2021.01.04
84602 1/9 취소할까요 [8] 시험칠까요 376 2021.01.04
84601 2/7에 진주토익 [4] 진주 토익 110 2021.01.04
84600 첫 토익 640 책 추천 해주세요 [4] 초보보초 135 2021.01.04
84599 저 좀 도와주세요 700목표.. 사진 [13] ㄴ펀 228 2021.01.04
84598 토익 만점 단기간에 달성하는 방법이 뭘까요? [5] 오늘하루눈사람 129 2021.01.04
84597 속상하네요 5점이라도 올릴려고 추가등록하고 쳤는데 사진 [10] 멘투더붕 358 2021.01.04
84596 토익 엘씨 점수 [5] 백분율 275 2021.01.04
84595 12월 20일자 LC [4] 첫토익 520 2021.01.04
84594 토익 풀 때 마킹은 언제? [9] 야심차게 165 2021.01.04
84593 2021년 신축년 새해 토익공부 시작하기 [5] 알수없는포도알 72 2021.01.04
84592 해커스1000제2 LC/RC 무료해설강의 꼼꼼해서 좋네요 사진 [5] 헐랭차분한합기도 69 2021.01.04
84591 2년전 925 >>>6일 공부 955 [8] 토익짱 276 2021.01.04
84590 하 토익 포기할까요..... 사진 [6] 497 2021.01.04
84589 드디어 토졸!!! 눈물이 나네요 사진 [7] ㅇ0ㅇ 505 2021.01.04
84588 듣기 450인데 문제집 [5] 듣기 142 2021.01.04
84587 준비없이 본 첫 토익 점수 사진 [6] ㅇㅇ 363 2021.01.04
84586 불토익 물토익 점수 [8] Bo 418 2021.01.04
84585 955점으로 토익 졸업해요 ㅠ [6] 심장마비 264 2021.01.04
84584 드디어 700 넘었어요ㅠㅠ 사진 [5] 700졸업 268 2021.01.04
84583 드디어 졸업하네요 사진 [5] ㅇㅇ 211 2021.01.04
84582 토익 700점대인데 800점대로 가는 기간 [8] 오잉 250 2021.01.04
84581 만점 논란문제 종결합니다 사진 [10] 990 1208 2021.01.04
84580 드디어!! 토익졸업!! 사진 [5] 푸푸링 241 2021.01.04
84579 토익 시험 결과 출력 관련 [4] 134 2021.01.04
84578 이번 점수 너무하네요 ㅠ [9] 너무해 670 2021.01.04
84577 700래퍼 후기입니다 [4] 700래퍼 201 2021.01.04
84576 900인데 학원다니려고합니다 [4] ㄹㅇ 205 2021.01.04
84575 800점 넘는 방법 알려주세요 ㅠㅠ [5] 토린토린 179 2021.01.04
84574 고생끝에 970 으로 졸업해요 ㅜㅜ 사진 [5] 하호 332 2021.01.04
84573 985나왔는데 만점 노려야할까요ㅜ [5] 흐흐 230 2021.01.04
84572 와 성적 생각보단 잘나왔네요 [6] ㅇㅇ 565 2021.01.04
84571 870 만료 후 토익.. 750ㅠㅠㅠㅠ 반 선택 뭐가 좋을까요? [5] 뿌에엥 158 2021.01.04
89,917개(119/199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