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개망했는데?

ㅇㅇ | 조회 1181 | 추천 0
  • 2019.11.21
  • 글꼴
  • 확대
  • 축소
워후 개망함 지난시험보다 50 점 이상 떨어짐;;

개쪽박아님? 점수 안후한데?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6783 너무 감사합니다 해커스 선배님들 ㅜㅜ 첨부파일 [4] 감사합니다 628 2019.11.21
646782 이번 시험은 [4] ㅇㅇ 784 2019.11.21
646781 대박달이에요ㅠㅠㅠ(사진) 사진 [9] ㅎㅎ 1644 2019.11.21
646780 목표 830 이상이었는데 [1] ㅇㅇ 523 2019.11.21
646779 부끄럽네요첫토익 735 [3] 자만맨 779 2019.11.21
646778 생애 첫 토익 940 받아서 졸업합니다! [4] 졸업하자 789 2019.11.21
>> 개망했는데? [6] ㅇㅇ 1182 2019.11.21
646776 대박달인데? [1] 앙기모리 968 2019.11.21
646775 800점 필요한데 795점.. [8] 5점 894 2019.11.21
646774 독학vs인강vs학원 사진 [6] 루루 560 2019.11.21
646773 심란합니다.. [8] ㅠㅠ 663 2019.11.21
646772 망한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나왔네요. [1] 토익복귀자 756 2019.11.21
646771 어.. 이거 어떡하죠 ㅋㅋ [4] ㅇㅇ 717 2019.11.21
646770 점수가 올랐다 내려갔다... 사진 [3] hjkls0519 1012 2019.11.21
646769 905인데 졸업할까요..?아님 [3] 근육몬 526 2019.11.21
646768 RC 점수 어케 올림...?? [1] ㅠㅠㅠㅠ 545 2019.11.21
646767 LC420 RC405 [3] 궁그메 733 2019.11.21
646766 만점일줄알았는데 응시료 버렸네요ㅋㅋㅋㅋ 사진 [4] 한정판하이힐 1388 2019.11.21
646765 성신여대 합격커트라인 아시는분 [3] 성신여대 570 2019.11.21
646764 진짜 3일동안 죽었다 생각 [5] 1109 2019.11.21
649,143개(119/324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