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파트 6

1 | 조회 404 | 추천 0
  • 2019.04.28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 6 문제중

know

knew

known

 

이런거 채우는거 있었는데 답이 뭐죠?

저는 과거형 knew 했는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596 부교재김동영한승태쌤 [1] ?? 471 2019.06.04
11595 예측고수님들 평가좀요 -5,-10 [3] 케빈 526 2019.06.04
11594 엘시 들을 때 [4] 아ㅏ아아 520 2019.06.04
11593 시험전까지 모의고사만 푸는거 어때요? [2] ? 509 2019.06.04
11592 5/26 시험 점수 [6] 850을향해 1235 2019.06.04
11591 Lc 공부방법 [2] ㅇㅇ 449 2019.06.04
11590 3년만에 공부하려하는데 어케?? [2] 토익이라. 410 2019.06.04
11589 점수 예측 [1] 점수 604 2019.06.04
11588 점수예상 [2] yavis1999 693 2019.06.04
11587 리우파 코우파 관전잼 [4] ㅇㅇ 735 2019.06.04
11586 실전서 여러번 풀고 싶으면 지우고 다시 보나요? [3] 토토토토익 483 2019.06.04
11585 스터디 질문이요 [2] .ㅁ. 371 2019.06.04
11584 해커스토익중급 리딩 푸는 중인데 이 다음에 [2] ㅇㅇ 397 2019.06.04
11583 인강 들을까 하는데 [1] 고민 445 2019.06.04
11582 님드라ㄷㄷ... [1] 725 2019.06.04
11581 요즘 850컷 [2] 빨간신호등 1061 2019.06.04
11580 배치고사공부하고보나여? [2] 궁스궁스 533 2019.06.04
11579 오우오우 [1] ㄹㅅㅂ 474 2019.06.04
11578 정수진쌤 스타트리딩 강의 듣는 즁..  [2] 큐큐 405 2019.06.04
11577 수능영어8등급인데 토익 [3] 영어 848 2019.06.04
11576 리우 코우는 하루라도 언급이 안 된날이없네... [1] 3668 584 2019.06.04
11575 리스닝할때 [2] 아아 449 2019.06.04
11574 해커스어학원 강남 어마어마하네요 [2] ㅎㅎ 827 2019.06.04
11573 5/26 토익 [4] gfdatyh 1001 2019.06.04
11572 엘씨 적중예상 거의다 풀어서 [2] 37 549 2019.06.04
11571 영어노베 토익독학 [3] 짜장면과짬뽕 575 2019.06.04
11570 쉐도잉 공부법 [2] 쉐도잉 553 2019.06.04
11569 첫토익590 인데 학원 조언해주세요!! [5] 궁금 645 2019.06.04
11568 담주가 토익 시험일이라 여기 자주 들어오는데 토익정보는 진짜 여기가 최고... [2] 담덕 444 2019.06.04
11567 토익 고수님!! 0원프리패스 신청했는데 인강 듣는 방법 좀요!! [2] 송공 452 2019.06.04
46,996개(1181/15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