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LC 정말 재밌음..

승태썜 | 조회 692 | 추천 4
  • 2019.07.08
  • 글꼴
  • 확대
  • 축소


이런말 하면 화낼 수 있지만

저는 LC가 너무 재밌어요

요즘 한승태 썜 인강으로 공부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LC를 왜 수업듣지? 이생각했는데

엄청 바보같은 생각이었음..........ㅠㅠ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8464 오늘 공지에 답보기랑 다 같이 나오나요? [1] 새벽달 345 2019.03.31
598463 메일로 페스티벌에서 찍은 사진 말하는 문제 [7] ㅇㅇ 1149 2019.03.31
598462 시간 남으시는 분들 [4] 공개적인외박 468 2019.03.31
598461 토익 920 [3] 일기장인데 570 2019.03.31
598460 125번문제 [5] 523 2019.03.31
598459 LC에서 라디오 문제 [6] ㅜㅜ 848 2019.03.31
598458 104번 다른보기 머지 [1] k 284 2019.03.31
598457 rc 8개 정도 틀리면 몇 나오나요 [4] ㅇㅇ 659 2019.03.31
598456 -14/-72 ㅋㅋㅋㅋㅋㅋㅋ [1] 질문잉 519 2019.03.31
598455 토익 많이 응시해본 분들 엘씨,알씨 450점대분들 와주십쇼 [3] 토익싫어욧 456 2019.03.31
598454 토익 답 다들 적어오세요? [5] chfhrekffo2 535 2019.03.31
598453 -2/-22 몇점 예상인가여..? [1] Gff 455 2019.03.31
598452 팟4 89 91? [1] ㄱㄴㄱ 438 2019.03.31
598451 엘씨 58번 check the budget [3] 냐냐 1011 2019.03.31
598450 106번 recognition 이 정답인 문제 뭐였죠? [7] 1334 2019.03.31
598449 이벤트 받으려는데 [7] 촉촉한지푸라기 388 2019.03.31
598448 시간부족 [1] 공개적인순둥이 277 2019.03.31
598447 오늘 파트2에서 무슨 picture [5] 뀨블리 1095 2019.03.31
598446 -14/-42 [2] 389 2019.03.31
598445 lc -4 rc-25 정도면 몇점 나올까요? [2] 비니몬 513 2019.03.31
622,044개(1180/311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