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첫토익, 첫토익교재, 첫토익인강, 교재무료배포, 토익졸업

오늘 같은 난이도면

ㅇㅇ | 조회 649 | 추천 1
  • 2023.11.19
  • 글꼴
  • 확대
  • 축소
lc 5개 틀렸는데 lc 점수 얼마 나올까요?!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9328 백분율 확인 [3] 000 406 2024.02.07
79327 토익졸업ㅜㅜㅜ [8] ㄴㄴ 262 2024.02.07
79326 뭐해야하죠? [7] ㅜㅜ 265 2024.02.07
79325 토익점수 [2] Rla421 124 2024.02.07
79324 확실히 토익은 수능 보고 봐야 제일 좋은것 같아요 [4] minibro 235 2024.02.07
79323 965로 토졸합니다 사진 [1] 힝우 313 2024.02.07
79322 백분위 어케확인해 [2] 백분위 어케봄,,? 262 2024.02.07
79321 공부방법 봐주세요 [4] ㅇㅇ 106 2024.02.07
79320 1/28 성적 이후 공부법 [3] 두번째 토익 568 2024.02.07
79319 이렇게 하면 고득점 나오는거 맞죠? [2] 257 2024.02.07
79318 공대 토익 890 [13] ㅇㅇㅇ 396 2024.02.07
79317 토익 그냥 절대평가였으면.. [3] ㅇㅇ 403 2024.02.07
79316 975인데 몇번 더봐야 만점나오나요 [3] ㅇㅇ 277 2024.02.07
79315 혹시 토익은 뭐틀렸는지 [1] ㅅㅇ 250 2024.02.07
79314 2/4 팟7 20-30개 [4] ㅇㅇ 303 2024.02.07
79313 첫 토익 915!! 사진 [7] ㅇㅇ 427 2024.02.07
79312 성적 [1] 이거 어케해야하나.. 190 2024.02.07
79311 가채점 LC -11인데 375 [2] sssss 565 2024.02.07
79310 1/28 노베 첫 토익 [1] 우웅 345 2024.02.07
79309 700점 목표 조언부탁드립니다 [5] 7 217 2024.02.07
79308 2024년 1월 토익정규반 수업을 듣고 나서.... [3] 하서연 201 2024.02.07
79307 신목중 대림중 월촌중 [2] 토토토 190 2024.02.07
79306 6번째 900 못넘음 [2] 900의 벽 386 2024.02.07
79305 평달기준 lc460 rc445면 몇개씩 틀린건가요 사진 [1] 382 2024.02.07
79304 lc 475 [3] ㅇㅇ 212 2024.02.07
79303 이번 알씨 점수 이상한데요??? [7] ㄱㄱ 1221 2024.02.07
79302 아니 나 엘시 22 [5] 349 2024.02.07
79301 2년 전에 990 이번에 980 나왔네요 [2] 이번 270 2024.02.07
79300 Lc,1번때 멘붕와서 [2] Tu 259 2024.02.07
79299 시험 삼아 본 첫 토익 폭망 ㅎ [9] 토린이 716 2024.02.07
79298 저보다 차이 크신분있나요? lc 490 rc 275 사진 [8] Rc 공부법좀 알려주세요그리고 871 2024.02.07
79297 엘씨 망햇넹 [2] 토졸 420 2024.02.07
79296 알씨 어떠세요 [8] ㅇㅇ 718 2024.02.07
79295 졸업!!!! 사진 [2] 니나노 444 2024.02.07
79294 대박달 맞는거 같은데.. 아까 10년만에 봤다고 한 사람인데요. 사진 [3] 988 2024.02.07
79293 도와주세요 [2] 134 2024.02.07
79292 900 넘기 힘드네여 [2] ㅇㅇ 292 2024.02.07
79291 아 700못넘었어 ㅠㅠㅠ [4] 700 557 2024.02.07
79290 Rc 점수 몰카인가 [5] 토익900가즈아 1179 2024.02.07
79289 토익 점수 보고 반성..T_T [3] 517 2024.02.07
79288 Lc 485 rc 490이면 각각 어느정도 틀린건가요? [4] minibro 542 2024.02.07
79287 진짜 점수 짜게 주네요 [6] ㅇㅇ 1152 2024.02.07
79286 토졸이다!!!! [2] 졸업하자 283 2024.02.07
79285 1/28 토익 난이도 [2] ㅇㅇㅇ 1097 2024.02.07
79284 마킹을 실수한건지 저는 아 ㅠㅠ [4] ㄱㄱ 605 2024.02.07
84,593개(118/18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