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이번에 985-990가능할꺼요?

하… | 조회 579 | 추천 0
  • 2023.11.19
  • 글꼴
  • 확대
  • 축소
-4/-3
(reach 문제 reach 했고 쥬니퍼 그문제 no longer sold 했습니다!)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7393 토익LC랑 진짜 빠른편인 영어컨텐츠 듣기속도 차이 [7] 듣기 헬난이도 225 2024.01.29
77392 문법 완벽하게 기억하는 지속 시간 [5] 249 2024.01.29
77391 진짜 [7] 167 2024.01.29
77390 940~950 목표 피드백 부탁드려요ㅠㅠ [7] ㅇㅇ 356 2024.01.29
77389 토익넘흐어려워용히힝 [2] 얼렁뚱땅마라톤 117 2024.01.29
77388 몇달동안 학원다녀도 점수 안오를때는 [5] 255 2024.01.29
77387 다들 영어 어느정도로 잘하고 싶어여? [7] 영어 137 2024.01.29
77386 어리둥절쫄면이 제 닉네임 인가요?? [2] 어리둥절쫄면 165 2024.01.29
77385 세무사가되기 첫관문 [5] 살벌한게살볶음밥 249 2024.01.29
77384 적중특강 덕본듯 해영 [6] 호연 154 2024.01.29
77383 남들 다 맞는 문제 틀리는 거 vs 남들 다 틀리는 문제 맞추는거 [2] 292 2024.01.29
77382 인하공전 본관 스피커 울림없나요?? [3] 아서 187 2024.01.29
77381 마킹지우개로지운자국 [2] 111 337 2024.01.29
77380 LC 벼락치기 [2] appleteeth 177 2024.01.29
77379 1/28 토익 점수환산 [3] 00 521 2024.01.29
77378 -4, -3 950일까요 960일까요?? [1] ㅇㅇ 358 2024.01.29
77377 팟5 잘하는 법 ??? [2] 긁적긁적 158 2024.01.29
77376 그래서 푸드서비스 지문 [2] Ets는 당장 공개일을 앞당겨라 305 2024.01.29
77375 형들 이번 시험에서 파트 7 틀리면 상대적으로 덜 깎이는건가? [2] ㅜㅜ 323 2024.01.29
77374 점수환산기 범위 내에서 나오나요? [2] 실제 결과 174 2024.01.29
77373 1.13보다 1.28이 어렵나여? [3] 1.13보다 657 2024.01.29
77372 토익 LC 조언 좀.. [2] 구루마 122 2024.01.29
77371 토익시험에서 [1] 토익 113 2024.01.29
77370 lc -16~-23, rc -11~-13 점수 얼마 예상함? [3] ㅇㅇ 506 2024.01.29
77369 이번에 만점 많을것같은데... [2] 제발 650 2024.01.29
77368 천제1사서풀어보려고하는데요 [2] 7 126 2024.01.29
77367 rc -5 [4] Rrr 178 2024.01.29
77366 님들 팟7 다읽코품? [4] ㅅㄸ 499 2024.01.29
77365 해커스 천제1 질문! [3] 고민고민 103 2024.01.29
77364 토린이 단기간 토익 성적 문의 [5] 토린토초보 141 2024.01.29
77363 41번 답 [2] ㅇㅇ 210 2024.01.29
77362 학원 효과있음? 900넘기고싶은데. 고려중... [3] 275 2024.01.29
77361 다들 시험 몇 번 치셨나요? [2] 213 2024.01.29
77360 41번 문제 [3] ㅇㅇ 159 2024.01.29
77359 파트5 굉장히 많이 틀렸내요,,, [3] 이번에 639 2024.01.29
77358 점수 받기에 [2] ㅇㅇ 95 2024.01.29
77357 이번에 흰둥이 두 번 돌리고 갔는데 시간딱맞음 [6] 피구킥 223 2024.01.29
77356 RC 점수 얼마나 오를까요? [7] 알씨 233 2024.01.29
77355 천제3 엘씨알씨 한권씩 [4] 으으 125 2024.01.29
77354 천제1로 팟7만점 가능? [5] 187 2024.01.29
77353 출책이벤트 바꼈나요? [5] 출책이벤 74 2024.01.29
77352 지금 점수에서 [8] 빵갱파랭 199 2024.01.29
77351 어려웠던 Rc 나눠봐여~.(별점5개로) [5] RC 724 2024.01.29
77350 LC: 0/1/0/0 RC:1/2/0 [7] 123 302 2024.01.29
77349 셤장에만 들어가면 엘씨 안들림 ㅜ [7] Nyang냥 296 2024.01.29
82,658개(118/18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