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00 근데 스키밍 못하는게 왜 규정임?? [5] ㅇㅇ 801 2019.08.11
1999 여자들 이쁘게 차려입고오는 이유가 놀러가려는거죠? [37] ㅇㅇㅇ 1626 2019.08.11
1998 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6] 지기 649 2019.08.11
1997 팟7 1500 vs 2000 [10] 파7 867 2019.08.11
1996 as well as 아님??? [10] 792 2019.08.11
1995 Such as가 맞죠? [12] ㅇㅇ 900 2019.08.11
1994 무슨700넘기가 이리힘든가요 [23] 무슨 839 2019.08.11
1993 팟5 ,뒤에 including among 있는문제 답모에요?? [6] ㅈ티에스 764 2019.08.11
1992 현역 재수 삼수 영어1등급인데 such as가 맞다 ㅋㅋ [17] ㅇㅇ 1771 2019.08.11
1991 난이도평가 [8] 토익 980점받은사람 이번시험 객관적 후기 628 2019.08.11
1990 Rc마지막지문 relocate해야되는거 [5] ㅅㅇ 806 2019.08.11
1989 내가 지금까지 골프가방 b라고 외쳣건만 [10] 영문과 939 2019.08.11
1988 Ets 사악해 아주 [8] Lc만점자 717 2019.08.11
1987 엘씨 파트1 여자2명 남자1명인거 문제 보기 아시는분? [4] 비호감손톱 478 2019.08.11
1986 127번 for [9] 127 798 2019.08.11
1985 199 200번 답 [5] 669 2019.08.11
1984 엘씨 파트4 맨마지막지문에서 [2] 77 412 2019.08.11
1983 LC 9개틀리면 450힘들죠?? [10] d 910 2019.08.11
1982 유학생 입장에서 오늘 난이도 [5] 토익이 839 2019.08.11
1981 그 RC 그림 문제 중에서 [4] 식당문제 541 2019.08.11
1980 파트2 너무 망햇는데...lc 점수 망쳣겟죠??? [5] ㅇㅇㅇ 571 2019.08.11
1979 25~30개 정도 틀리면 몇점인가여? [3] 617 2019.08.11
1978 무난했음 [10] 무난했음 493 2019.08.11
1977 정답 수험표에 적어오신다고 하시는데 [7] 세라 745 2019.08.11
1976 7월 LC 토익점수 470, 460입니다. [7] 공부해야겠어요 627 2019.08.11
1975 파본 검사하고 곧바로 덮으라고 하던데 [17] 감독관스바 921 2019.08.11
1974 에어컨 on/off 옵션있어도 에어컨 꺼달라는 사람들 off로 안간다 [10] ㄴㅇㄹㅇㄴ 545 2019.08.11
1973 알씨 기자들 어디가야하는가 문제 [7] 77 754 2019.08.11
1972 오늘셤보고., [7] 아아아 421 2019.08.11
1971 슬럼프인가봐요..... [13] 토익졸업언제해 467 2019.08.11
37,160개(1173/12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