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오늘 시험 치고 걱정되는게요

. | 조회 1239 | 추천 0
  • 2019.06.30
  • 글꼴
  • 확대
  • 축소
팟3,4가 아예 안들리는거에요
그래도 350~370정도 나오는 수준이라고
목표가 700인데 달성할려면 어쨌든 lc점수를 계속 유지를 해야 되거든요 근데 오늘 시험 치고 너무 멘붕이네요
다음 시험에도 계속 이러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생깁니다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8583 2주전 시험 딱 900이었을때 -17이었음 [6] ㅁㄴㅇㄹ 733 2019.03.31
598582 오늘 ㅅㅅ중에서 핸드폰 안내신 분 본 것 같은데 [6] ㅇㅇ 693 2019.03.31
598581 응 nearly야^^ 메뉴팩쳐 근거가 없어^^ [9] 응 nearly야^^ 1063 2019.03.31
598580 200번 문제 숫자 5들어간게 정답? [6] ㅁㄴㅇㄹ 486 2019.03.31
598579 Lc 파트3에서 질문에 what does she calling about... [2] 비범한화이트홀 611 2019.03.31
598578 파트4 ocean [3] 바삭한양배추 571 2019.03.31
598577 저만 어려웠나봐요 [6] 착각한풍선껌 568 2019.03.31
598576 오늘이 첫토익이었던 분들 있나요? [10] 허접한전쟁 516 2019.03.31
598575 화장실 막아야한다고 생각함 [12] ㅇㅇ 810 2019.03.31
598574 오늘 난이도 중인가요 하인가요 [7] 개망 708 2019.03.31
598573 총 -33이면 먗점일까요 [2] 쾌활한침대 547 2019.03.31
598572 다들 오늘 난이도 어떠셨나요ㅠㅠ [11] 촉촉한주택 433 2019.03.31
598571 건축가컨퍼러스 문제요 [4] 건축가 컨퍼러스 678 2019.03.31
598570 리스닝 파트2에서 [1] 허접한전쟁 506 2019.03.31
598569 개발자 둘이 대화하던거, [9] 맞자 701 2019.03.31
598568 rc풀다 중간에 화장실 다녀와도 되는 건가요?? [14] 다라가 769 2019.03.31
598567 LC -25 RC -42 [1] 620 616 2019.03.31
598566 Her [3] 어어엉 480 2019.03.31
598565 3월16일이랑 오늘이랑 [8] 573 2019.03.31
598564 파트5에 보기에 intrigue 있던 문제 답이 뭔가요 [6] 비범한화이트홀 908 2019.03.31
622,043개(1174/311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