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Part5 106, 129번

언제까지토익칠래 | 조회 871 | 추천 0
  • 2019.05.26
  • 글꼴
  • 확대
  • 축소
Part5 106번 답은 state이고 129번 답은 everyone



이런 문제가 있었나 하는 거 보니까 저는 틀린 것 같은데요,

혹시 지문이나 보기들 기억나시는 분 있으신가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594 오픽결제 진짜 짜중나네요ㅠㅠ [1] 아놔 600 2019.07.08
10593 5일 남은 지금 [2] 토린이 560 2019.07.08
10592 1000제 1 공부법ㅠ [1] 호이호이 552 2019.07.08
10591 이거 무슨말이예요? [2] ㅇㅇ 415 2019.07.08
10590 답 뭐 같아요? [7] 506 2019.07.08
10589 토익점수 [1] hanz2002 453 2019.07.08
10588 오늘부터 5일동안 공부하면 점수 오를까요? [1] 궁금 559 2019.07.08
10587 토익독학 교재고민임 ㅠ 최근시험 적중한거가 가장 도움되겠죠? [5] 오늘도예쁨 727 2019.07.05
10586 0원프리패스 [2] 영찌 391 2019.07.08
10585 인강으로 해커스 [2] 허허허 311 2019.07.08
10584 스터디후 공부 [1] 공부하자 412 2019.07.08
10583 점수제발.. [1] 하.. 478 2019.07.08
10582 보카어플 덕분에 뿌듯함 느끼는 중 [2] 지하철 468 2019.07.08
10581 토익850공부법 알려주세요 [6] 제발 684 2019.07.08
10580 김동영쌤 토익적중예상특강 쩌는듯 [2] 허허 556 2019.07.08
10579 피곤하다 [1] ㅇㄴ 367 2019.07.08
10578 여러분 단어 철자 하나하나 다 꼼꼼하게 외우시나용?? [3] ㅇㅇㅇㅇ 479 2019.07.08
10577 반별게시판에 올릴 때 [1] 오아오아 417 2019.07.08
10576 와.. lc는 진짜 실력 안오르는거 같네여 [4] 으아 740 2019.07.08
10575 매일토익 lc풀기 [1] hanz2002 471 2019.07.08
10574 토익 7계명 모두 필독 [2] 토익 629 2019.07.08
10573 고득점 part7 팁과 공부방법 알려주세요^^ [2] 쥬디 516 2019.07.08
10572 진득하게 공부하는 팁좀 공유해주세요!!ㅠ [3] ㅇㅇ 412 2019.07.08
10571 여러분들 혹시 토익 리스닝 공부하실때 [3] 840 472 2019.07.08
10570 학원 고민이에요... [1] 닉닉닉 345 2019.07.08
10569 파트 7 보다 파트5가 약하신분들? [2] 뭐야? 533 2019.07.08
10568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토익 온라인 무료 진단고사 신뢰할 만한가요? [1] ㅇㅇ 408 2019.07.08
10567 천제 lc어렵지 않나요? [3] ㄴㅇㄹ 554 2019.07.08
10566 음원 [1] 언제 425 2019.07.08
10565 혹시 교차수강 가능한가요 [1] 교차수강 472 2019.07.08
45,784개(1174/152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