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9718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7]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242 2020.07.28
49717 기초문법 공부힘듭니다ㅠ [2] 더블 132 2020.07.28
49716 토익공부집중안될 때 [4] 겅뷔ㅏ 150 2020.07.28
49715 토익준비... 다들언제함? [6] 1571 2020.07.28
49714 152번 문제 invite friends ㅇㅇ 287 2020.07.28
49713 낼 모레 점수발표일 쪽박이면 추가시험 접수해야됨 [5] ㄹㅇ 363 2020.07.28
49712 이번 토익 26일 시험 [8] 알씨ㅠㅠ 516 2020.07.28
49711 파트 5 [5] ㅌㅌ 175 2020.07.28
49710 토익 745점 향후 공부방향에 대해서 조언좀 해주세요 ㅠㅠ [7] ㄱㄱㄱ 232 2020.07.28
49709 점수예상요 [5] ㅇㅇ 214 2020.07.28
49708 파트 7 7개 틀리면 [1] ㅇㅇ 274 2020.07.28
49707 9월 시험 또는 8월 시험 보기 [9] 흠흐 896 2020.07.28
49706 문법 초보자ㅠㅠ [6] 나나 129 2020.07.28
49705 파랭이 몇점 나올때까지 보면 좋나요? [5] 파랑 187 2020.07.28
49704 현재 905점인데 [6] ㅇㅇㅇ 354 2020.07.28
49703 다들 몇시간공부해요?? [5] ㅇㅇ 269 2020.07.28
49702 과외만 할까요 학원 병행할까요 [5] 이이이잉 141 2020.07.28
49701 RC 어떻게 해야하죠?.. [5] 900 180 2020.07.28
49700 LC -6 RC-1~2 [9] 275 2020.07.28
49699 학원강의 or 인강 [6] 열어분 562 2020.07.28
49698 팟5.6 10개에서 5개로 줄이는법.. [5] 288 2020.07.28
49697 유독 파트5만 많이 틀리는데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요? [7] 1212 800 2020.07.28
49696 토익 고수님들 파트7 질문 먼저 읽고 문제 푸는데요  [5] 배고프다 260 2020.07.28
49695 LC들으면서 동시에 문제푸는게 안돼요.. [9] 하 망했어요 334 2020.07.28
49694 보통 수업 듣고 스터디하면 몇점 오르나요 [7] 애쉬 595 2020.07.28
49693 단어공부 시간 [5] 보통 179 2020.07.28
49692 요즘 알씨가 점수 짠이유가뭔가요? [6] 박지성 520 2020.07.28
49691 아 알씨 잘하고싶다~~! [5] 알씨 145 2020.07.28
49690 학원수업 및 스터디할때 노랭이 필요한가요?? [5] 니빅 146 2020.07.28
49689 토익900이좀빡세네 [5] 박지성 431 2020.07.28
49688 시험 접수하려고 하는데 [6] 고사장 165 2020.07.28
49687 ㅇㅇ [5] 엉엉엉 퓨ㅠㅠㅠ 112 2020.07.28
49686 파트 7 독해 잘할 수 있는 팁 있나요  [5] 멕시코 1089 2020.07.28
49685 파트7 풀때 있잖아요 [5] 파트7 184 2020.07.28
49684 노랭이 단어 [5] 노랭이 정복 164 2020.07.28
49683 적중예상특강 추천해주실 편이 있나요? [5] ㅇㅇ 280 2020.07.28
49682 635점 토익 강의 추천 중급vs정규  [5] 쿠라차 165 2020.07.28
49681 시험 일주일전에 [5] 시험 174 2020.07.28
49680 학원갈까요 인강들을까요.. [6] 137 2020.07.28
49679 noise 문제를 보며 느끼는점 [8] 파트7 618 2020.07.28
49678 벌써 긴장된다 [6] 긴장 597 2020.07.28
49677 LC 독학하려는데 인강 추천 부탁드릴게요  [5] 뉴뉴 130 2020.07.28
49676 직장인 900만들기 [5] 내가춤추는합기도 217 2020.07.28
49675 평소에 900후반나오시는분들 점수예측좀 도와주세요 [10] 960 351 2020.07.28
49674 수업뭐들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6] 118 2020.07.28
54,623개(110/121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