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goes without saying 두말하면 잔소리지!

호놀룰루 | 조회 44 | 추천 0
  • 2021.03.29
  • 글꼴
  • 확대
  • 축소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 오늘 여러분이 배울 영어표현은

바로 

It goes without saying
두말하면 잔소리지
말 할 필요도 없이 당연하지

입니다!

바로 예문 보실게요!!


It goes without saying that 
you'll be paid for the extra hours you work.

추가 근무수당 받는건
두말하면 잔소리지. (당연하지)



​Of course it goes without saying,
but if you're caught cheating on the exam,
you'll receive an automatic zero.

당연한 말이긴 한데,
만약 시험에서 컨닝하다 걸리면,
자동으로 0점 처리에요.


You must be on time.
That goes without saying.

너 시간 꼭 지켜야 된다.
너무나 당연한 거야.
.
.
.

감사합니다!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479 알씨 팟7부터풀때 마킹 [6] 혹시 48 2021.04.20
120478 토익 문제당 배점 어떻게 되는걸까요? [5] 75 2021.04.20
120477 (상대를) 골탕먹이다~ 영어로?! Dish it out [2] 매니큐어 18 2021.04.20
120476 State of affairs 현상황, 현상태 원어민식 표현 알아보자! [2] 푸링 34 2021.04.20
120475 영어 문법 질문!!!! 사진 [5] 영어어랴월 77 2021.04.20
120474 첫 토익 550반 커리큘럼 알려주실수있을까요? [5] 토익햇병아리 77 2021.04.20
120473 해커스 노랭이 900점 완성 단어 사진 [11] ㅍㅍ 112 2021.04.20
120472 21학번 새내기분들.. 혹시 동아리 하시나요?  [5] 마로니에 58 2021.04.20
120471 청량중 스피커 개쑤레기였어요 절대 가지마세요 ㅠㅠ  [5] 뽀빠이 56 2021.04.20
120470 노랭이 하루에 데이 몇개씩 외우세요?  [7] 댕댕이 72 2021.04.20
120469 파트7 리뷰하다가 머리 터질것 같아서  [5] 토익네이놈 96 2021.04.20
120468 해커스토익책 예전꺼 [5] 하이 34 2021.04.20
120467 파트 7 실력 [5] ㅇㅇ 80 2021.04.20
120466 2주동안 공부법 ㅠㅠ [8] 토린이ㅠ 112 2021.04.20
120465 시간 왜이렇게 빨리 가죠..? [6] 흐아 58 2021.04.20
120464 엘씨 알씨 둘다 400 초반만 나오면 좋겠는데 [5] 85 2021.04.20
120463 대박달이라고하면 예상점수보다 얼마나 더 잘 나오는거임? [5] 있잖아요 187 2021.04.20
120462 게시판 보다보면 700점만 맞으면 된다하는 분 있는데 [5] 134 2021.04.20
120461 RC 공부법 좀 봐주세요 [5] ㅇㅇ 43 2021.04.20
120460 아직 공부 안 늦었죠..? [5] 여러분 57 2021.04.20
120459 놀고싶다 미친듯이. [5] 앙큼한복숭아 47 2021.04.20
120458 누가 파트 5,6 8분내 풀어야 고득점 된다던데 [5] 파트5,6 187 2021.04.20
120457 첫토익은 점수 짜게줌?? [5] 쟈쟈 202 2021.04.20
120456 다들 어디서 공부하시는지..? [5] ㄴㄷ 66 2021.04.20
120455 천제1부터 시작하면 될까요? [6] 스님 41 2021.04.20
120454 토린입니당.. 인강 추천 부탁드려요  [6] 토린이 43 2021.04.20
120453 RC 시간 배분 역시 잘 버리기가 답인가. [5] 오늘은내가유치원생 80 2021.04.20
120452 영단어 잘 외우는 팁 있을까요? [6] 다당 40 2021.04.20
120451 이상길쌤 무료강의 또는 강상미쌤 현강 [5] 리딩공부 59 2021.04.20
120450 토익 72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36 2021.04.20
120449 여러분 얼른 여름 전에 토익 졸업하셔야합니다. 사진 [5] 맴맴 210 2021.04.20
120448 전 다 잘하고 싶어요.. [6] ㄴㄷ 37 2021.04.20
120447 토익 400점대 희망이 없네요 ㅠㅠ [6] ㅊㅈㅁ 177 2021.04.20
120446 너무하기 싫은데 어떡하죠?? [6] dd 49 2021.04.20
120445 안될때는 해커스사이트로~ [4] 오늘은내가유치원생 28 2021.04.20
120444 1년만에 토익 하는데 교재 좀 봐주세요 [5] 무지개 42 2021.04.20
120443 5일 남았네요...ㅠㅠㅠㅠㅠㅠ [5] 후우 92 2021.04.20
120442 5월 토익 셤 신청하신 분?? [6] 냐밍 71 2021.04.20
120441 토익이랑 다른 공부 같이 하시는 분 계신가요  [6] 취준생 63 2021.04.20
120440 토익 칠 때 자리 어디 선호하세요 [6] ㅇㅇㅇ 79 2021.04.20
120439 리스닝 할 때... [5] ㅠㅠ 31 2021.04.20
120438 토익스피킹무료인강 어디 있나요? [5] 커피 57 2021.04.20
125,699개(117/27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