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왤케 우기는사람많음

토졸 | 조회 1184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이거 아닌가요? 이렇게 묻는것도아니고 지 답이 맞다고 빽빽 우기는사람개많네 ... 토익 정답 아세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478 알씨 팟7부터풀때 마킹 [6] 혹시 48 2021.04.20
120477 토익 문제당 배점 어떻게 되는걸까요? [5] 75 2021.04.20
120476 (상대를) 골탕먹이다~ 영어로?! Dish it out [2] 매니큐어 18 2021.04.20
120475 State of affairs 현상황, 현상태 원어민식 표현 알아보자! [2] 푸링 34 2021.04.20
120474 영어 문법 질문!!!! 사진 [5] 영어어랴월 77 2021.04.20
120473 첫 토익 550반 커리큘럼 알려주실수있을까요? [5] 토익햇병아리 77 2021.04.20
120472 해커스 노랭이 900점 완성 단어 사진 [11] ㅍㅍ 112 2021.04.20
120471 21학번 새내기분들.. 혹시 동아리 하시나요?  [5] 마로니에 58 2021.04.20
120470 청량중 스피커 개쑤레기였어요 절대 가지마세요 ㅠㅠ  [5] 뽀빠이 56 2021.04.20
120469 노랭이 하루에 데이 몇개씩 외우세요?  [7] 댕댕이 72 2021.04.20
120468 파트7 리뷰하다가 머리 터질것 같아서  [5] 토익네이놈 96 2021.04.20
120467 해커스토익책 예전꺼 [5] 하이 34 2021.04.20
120466 파트 7 실력 [5] ㅇㅇ 80 2021.04.20
120465 2주동안 공부법 ㅠㅠ [8] 토린이ㅠ 112 2021.04.20
120464 시간 왜이렇게 빨리 가죠..? [6] 흐아 58 2021.04.20
120463 엘씨 알씨 둘다 400 초반만 나오면 좋겠는데 [5] 85 2021.04.20
120462 대박달이라고하면 예상점수보다 얼마나 더 잘 나오는거임? [5] 있잖아요 187 2021.04.20
120461 게시판 보다보면 700점만 맞으면 된다하는 분 있는데 [5] 134 2021.04.20
120460 RC 공부법 좀 봐주세요 [5] ㅇㅇ 43 2021.04.20
120459 아직 공부 안 늦었죠..? [5] 여러분 57 2021.04.20
120458 놀고싶다 미친듯이. [5] 앙큼한복숭아 46 2021.04.20
120457 누가 파트 5,6 8분내 풀어야 고득점 된다던데 [5] 파트5,6 187 2021.04.20
120456 첫토익은 점수 짜게줌?? [5] 쟈쟈 202 2021.04.20
120455 다들 어디서 공부하시는지..? [5] ㄴㄷ 66 2021.04.20
120454 천제1부터 시작하면 될까요? [6] 스님 41 2021.04.20
120453 토린입니당.. 인강 추천 부탁드려요  [6] 토린이 43 2021.04.20
120452 RC 시간 배분 역시 잘 버리기가 답인가. [5] 오늘은내가유치원생 80 2021.04.20
120451 영단어 잘 외우는 팁 있을까요? [6] 다당 40 2021.04.20
120450 이상길쌤 무료강의 또는 강상미쌤 현강 [5] 리딩공부 59 2021.04.20
120449 토익 72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36 2021.04.20
120448 여러분 얼른 여름 전에 토익 졸업하셔야합니다. 사진 [5] 맴맴 210 2021.04.20
120447 전 다 잘하고 싶어요.. [6] ㄴㄷ 37 2021.04.20
120446 토익 400점대 희망이 없네요 ㅠㅠ [6] ㅊㅈㅁ 177 2021.04.20
120445 너무하기 싫은데 어떡하죠?? [6] dd 49 2021.04.20
120444 안될때는 해커스사이트로~ [4] 오늘은내가유치원생 28 2021.04.20
120443 1년만에 토익 하는데 교재 좀 봐주세요 [5] 무지개 42 2021.04.20
120442 5일 남았네요...ㅠㅠㅠㅠㅠㅠ [5] 후우 92 2021.04.20
120441 5월 토익 셤 신청하신 분?? [6] 냐밍 71 2021.04.20
120440 토익이랑 다른 공부 같이 하시는 분 계신가요  [6] 취준생 63 2021.04.20
120439 토익 칠 때 자리 어디 선호하세요 [6] ㅇㅇㅇ 79 2021.04.20
120438 리스닝 할 때... [5] ㅠㅠ 31 2021.04.20
120437 토익스피킹무료인강 어디 있나요? [5] 커피 57 2021.04.20
125,698개(117/27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