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 950 이상 목표 단어장 어디서 보나여

게이 | 조회 158 | 추천 0
  • 2021.02.14
  • 글꼴
  • 확대
  • 축소
고득점 단어만 따로 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수 있나여? 책을 사고싶진 않은데 괜찮은 책도 알고 계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128 영어는 머리빨이 있나요.. [8] ㅇㅇ 144 2021.03.26
113127 왕초보 드디어 다 들었는데.... [6] kkk 69 2021.03.26
113126 rc랑Lc차이 [9] 토린이ㅠ 100 2021.03.26
113125 엘씨 팟3,4 [6] ㅇㅇ 62 2021.03.26
113124 파트 3 4 공부법 [5] 75 2021.03.26
113123 토익이 두려우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5] 혼자하는자두 94 2021.03.26
113122 엘씨 사백넘기고싶어요  [5] 116 2021.03.26
113121 육백에서 700~800까지 올리신분  [6] 휴아아 213 2021.03.26
113120 나만 기출보카 day2 헷갈리나요? [5] ㅇㅇ 72 2021.03.26
113119 3/28 900이상 사진 [8] 가능 310 2021.03.26
113118 3/14 난이도 [4] ㅇㅇ 188 2021.03.26
113117 부끄럽지만 39살 임다. [6] 저는 39살 138 2021.03.26
113116 제발 빌런 안만나게 해주세요 [6] 제발 104 2021.03.26
113115 700만 맞으면 되는디ㅠㅠㅠ  [5] ㅇㅇㅇ 151 2021.03.26
113114 구백오십 이상 맞는게 목푠디  [6] 독학 77 2021.03.26
113113 셤 전날 공부방법팁 있나여  [5] 팁팁 98 2021.03.26
113112 낼모레 첫시험보러가는디 조언좀요!!  [5] 에비동 59 2021.03.26
113111 학교시험시간인데 공부어케하됴 [5] 1등한핸드폰 35 2021.03.26
113110 rc 시험볼 때 전략ㅠㅠ [5] ㅇㅇ 94 2021.03.26
113109 750목표 [5] 쿠키런 111 2021.03.26
113108 토익 550점인데 진짜 빠르게 700점 찍으려면 (인강 있음) [5] 허라지 173 2021.03.26
113107 토익 첫 응시 700가능할까요 [4] 가능 89 2021.03.26
113106 lc 문제풀때랑 리뷰할때랑 갭이 너무 커요 [5] ㅇㅅㅇ 118 2021.03.26
113105 왜 저는 리뷰를 해도 [4] 11 111 2021.03.26
113104 이거 몇년도 몇월 시험인가여 사진 [5] 아이니니니 116 2021.03.26
113103 듣기고민 [5] 듣기고민 36 2021.03.26
113102 3.14ㄹ시험 [4] 소녀 173 2021.03.26
113101 토익준비기간 어느정도 걸리나요? [7] 유혹하는노을 92 2021.03.26
113100 해커스 노랭이 [6] 토이이익 60 2021.03.26
113099 밥먹고나면 아쉽지 않나요?... [5] 83 2021.03.26
113098 어제 점수보고 재접수 합니다 [5] 144 2021.03.26
113097 준비물..  [5] 토익시험 47 2021.03.26
113096 토익 시험 얼마 안남았는뎅 [5] ㅇㅇ 50 2021.03.26
113095 토익난이도가 점점더 [7] 카리스마푸들 272 2021.03.26
113094 뭐를 집중적으로 할지 백분율 봐주세요ㅠ! 사진 [5] ㅇㅇ 99 2021.03.26
113093 토익RC 고득점을 위해서 [5] 카리스마푸들 75 2021.03.26
113092 분명 이번에 토졸 했는데 [5] 자게중독 100 2021.03.26
113091 Goof off 농땡이치다 [2] 하파 19 2021.03.24
113090 Big time 완전, 제대로 [2] 드콘 27 2021.03.24
113089 토익모의고사는 해커스 천제와 [5] 카리스마푸들 46 2021.03.26
113088 토익 2주 730 가능한가요...? [5] 간절한사람 116 2021.03.26
113087 토익 650점 정도면 어떤 반 듣느게 좋을까요 [6] 두익이 108 2021.03.26
118,348개(117/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