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61 파트5 배점도 무시못하는듯 [6] 근데 1079 2019.11.11
2460 어제 토익 800점 컷 [2] 도레도레 787 2019.11.11
2459 900점 가고 싶습니다. 도움 좀 주세요ㅠㅠ [2] GGED 448 2019.11.11
2458 드뎌 토익 바이바이다 lc 대박이다 진짜  [2] 하하 1077 2019.11.11
2457 이게 상대 평가라 .. 점수가지고 일희일비 할것 없어요 [3] Sksj 763 2019.11.11
2456 저좀 도와주시요ㅠㅠㅠ [2] ㅂㅈㄷㄱ 340 2019.11.11
2455 이번토익 23,25번 c한사람없나 [8] ㅇㅇ 443 2019.11.11
2454 그 듣기중에 22퍼가 답이었던거요 [1] ㅇㅇ 502 2019.11.11
2453 어흑 ㅠ 사진 [3] 흑흑 606 2019.11.11
2452 보통 [1] sh153 362 2019.11.11
2451 영상총평 어케 보는거에요 [2] 짜장 388 2019.11.11
2450 11.10 토익 평균 [3] 1 892 2019.11.11
2449 어제 시험보신 분들, 110번 reservation이 [4] 630 2019.11.11
2448 850받기 쉽다고는 하지만 [3] Shwjw 621 2019.11.11
2447 27일꺼 이성적이면 몇개씩 틀린거에요 ? [4] 촙촙이 653 2019.11.11
2446 토익 755로 졸업합니닷 사진 [8] 토토토 783 2019.11.11
2445 940점 있는데 RC가 445점이면 사진 [3] 밀크티 634 2019.11.11
2444 lc 355>435로 올랐는데 [2] 뭉개진얼굴 493 2019.11.11
2443 앞으로의 방향.. [2] 와꾸대장 384 2019.11.11
2442 솔직히 토익 유효기간 성적발표일 기준으로 해야하지않나 [3] 이건좀 759 2019.11.11
2441 10월27일 시험 성적 보니 이번 시험 점수 걱정된다. [1] 와우 781 2019.11.11
2440 리스닝 답중 [2] ㅇㄴ 337 2019.11.11
2439 와 팟7 이렇게까지 나올줄몰랐음 [3] . 837 2019.11.11
2438 27일 RC 예상대로 나오신 분 계신가요? 처음으로 만점 못나왔습니다..... [4] 725 2019.11.11
2437 팟7 부탁드립니다ㅜㅜ [1] 토린이 369 2019.11.11
2436 뒷북이긴 하지만 191번 [1] 636ㅛ 559 2019.11.11
2435 토익 500초반이 파랭이 [6] 토익오익 538 2019.11.11
2434 Rc -1 -2 -10 총-13이면 어느정도 나올까요? 팟7을 털려서ㅜ [6] 졸려 595 2019.11.11
2433 RC에서 D번 선지에 anniversary 뭐시기 답이었던거 있나요? [2] 졸려 556 2019.11.11
2432 첫토익 735~ 열심히 할 일만 남았네요 [3] 토린이 361 2019.11.11
37,531개(1170/12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