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천제 다시풀기

닷풀 | 조회 165 | 추천 0
  • 2020.10.02
  • 글꼴
  • 확대
  • 축소
2권까지 다풀고 지금 토익 점수는 805점입니다.



고득점도 아닌데 제대로 하지도 않고 양치기로만 공부한거 같아서



천제 1 놓친 부분도 공부하려고 샀는데요



lc는 하드버전으로 들으니 답 기억나는거보다 안나는게 더 많고 잘 안들려서 그래도 할만한데



rc는 답들이 기억나는게 너무 많아서 다풀어도 20분 남고 점수는 470,480이렇게 나오네요



의미가 있는건가 싶은데 그냥 3권 풀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883 안녕하세요 잘들 보셨나요 [2] 황동페가수스 58 2020.11.22
69882 팟1 5번문제 답 뭔가요? [7] 깜찍한사자 350 2020.11.22
69881 만약 정답소녀님이 적어주셨듯 some 카누s are being [5] ㅇㅇ 581 2020.11.22
69880 OMR [3] ㄱㄱ 81 2020.11.22
69879 닉네임은 깜찍한 악어지오요요용 [4] 깜찍한악어 35 2020.11.22
69878 토익셤은 점수분배할때 [4] 토익셔 143 2020.11.22
69877 근데 5번 그림에 하버가 있엇어요? [6] ㅇㅇ 300 2020.11.22
69876 수도권 거리두기 격상했네요... [7] 토익취소 370 2020.11.22
69875 184번 문제기억나시는분.. [2] 154 2020.11.22
69874 듣기 문제 중 답이 factory/ electronic store 등등 ... [3] ㅇㅇ 255 2020.11.22
69873 단일지문에서 많이 틀리고 [3] ㅇㅇ 182 2020.11.22
69872 161번 지문 어떤내용이었ㄴㅏ요? [3] ㅇㅇ 180 2020.11.22
69871 lc 점수 [3] ㅋㅋㅋㅋㅋㅋㅋ 212 2020.11.22
69870 189. discuss a topic with Ms.Hardy  다른선지... [5] 냥냥 340 2020.11.22
69869 -12 -16이면 850안나오겠죠 [7] ㄱㄷ 476 2020.11.22
69868 187번 build a 포트폴리오? [9] 팟7 576 2020.11.22
69867 팟7 직원 추천문제 [2] 아오이 179 2020.11.22
69866 11월8일 토익이랑 분위기가 [4] 진짱 403 2020.11.22
69865 원한게 April 15까지라 hold 하는데 agree해줬다 [14] ㅇㅇ 843 2020.11.22
69864 아니 april 15랑 1 [7] ?! 322 2020.11.22
69863 다들 lc만 [2] ㅇㅇ 180 2020.11.22
69862 195 furnishings 기억이 안나요 ㅜㅜ [10] ㅇㅇ 529 2020.11.22
69861 다음주 시험 보시는 분?? [5] 끝내자토익 174 2020.11.22
69860 환산기 점수 좀 봐주세요 900 가능할까요 사진 [5] 900첫 293 2020.11.22
69859 March 1/ march 15? [7] ㅊㅊㅊㅊ 714 2020.11.22
69858 11/22난이도 어떤거같아요? [7] 그래서 오늘 시험 469 2020.11.22
69857 [11/22 토익] 해커스 윤인아쌤의 팟1,3 총평강의★ 사진 [1] 해토지기 821 2020.11.22
69856 정답소녀님 파트3,4도 기다리면될까요..? [5] ㅇㅇ 562 2020.11.22
69855 as completely as 이게 무슨뜻이예요??? [7] ㅇㅇ 378 2020.11.22
69854 토익은 상대평가이나요?? [4] 2차 280 2020.11.22
69853 파트 1 정답이 abcd로 뭐에용? [3] 파트 198 2020.11.22
69852 탠트문제 [4] 텐트 199 2020.11.22
69851 178번 submission deadline 지문 내용하고 다른 보기 기... [2] dd 125 2020.11.22
69850 [11/22 토익] 해커스 김진영쌤의 총평강의★ 사진 해토지기 902 2020.11.22
69849 186-190 오류? 사진 [6] 모여라 다들 538 2020.11.22
69848 해커스 실전 RC LC 강의 [2] 노란잉어 53 2020.11.22
69847 이렇게까지 살아야하나 [6] 살기 참 힘든 세상 349 2020.11.22
69846 오번답 [5] 5번 답 167 2020.11.22
69845 토익 [3] 파란늑대 75 2020.11.22
69844 144 파트6 [8] 토익호구 446 2020.11.22
69843 그래서 soft drink(packaging), April 1(15) 확... [3] 11 465 2020.11.22
75,013개(115/16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