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단어 외우는 법

가즈아 | 조회 160 | 추천 0
  • 2020.10.02
  • 글꼴
  • 확대
  • 축소
다들 노랭이로 단어 외우시죠??
어떻게 외우시나요
왜 이렇게 단어외우기도 싫고 안외워지는 지
800,900점 단어도 다 외우시나용
단어 더 잘 외워지는 법 이런 거 있으면 공유해줘요


토익,토익인강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356 예상점수 [1] ㅋㅋㅋ 77 2020.11.22
69355 이 갯수면 점수 몇점 정도 나올까요.. [4] 750 353 2020.11.22
69354 600목표)) 일주일 바짝 독학하려는데 [4] 186 2020.11.22
69353 기억이 나는 문제들 [2] 황급한무당벌레 264 2020.11.22
69352 오늘 토익 [2] 개쩌는번뇌 172 2020.11.22
69351 115번 within문제 [5] Dd 484 2020.11.22
69350 Thoroughly vs gracefully ??? [6] Xx 1328 2020.11.22
69349 미용실 이메일 쓴 사람 [6] ㅇㅇ 427 2020.11.22
69348 파트 7 첫번째 지문 [3] 후니라라 181 2020.11.22
69347 파트 1 [1] 69 2020.11.22
69346 having detail [6] 498 2020.11.22
69345 한승태 썜 감사해욥! [1] 예스 171 2020.11.22
69344 <em>파트1</em> 답 한글로 복원 [4] ㅇㅇㅇㅇ 740 2020.11.22
69343 LC-10 RC -10 정도 되면 900 넘나요??ㅠㅠㅠ [3] 토익 382 2020.11.22
69342 만약 나중에 정답 바뀌면 실시간 정답확인 거기도 바뀌는거죠? [1] ㅇㅇ 170 2020.11.22
69341 예상점수 [2] ㅋㅋㅋ 124 2020.11.22
69340 파트6 139. This work is very important [5] ㅇㅇ 577 2020.11.22
69339 다음시험 취소 될까요..? [5] 랄루 431 2020.11.22
69338 파트 3,4 난이도 [2] 냉담한퐈이어 209 2020.11.22
69337 팟5 progress??? 답 뭐에요 [6] 팟5 415 2020.11.22
69336 팟7 이중지문 남자 집 rent 4월 1일 vs 4월 16일 [9] 727 2020.11.22
69335 파트2 안어려웠나요? [3] 토토 298 2020.11.22
69334 watch [4] ㅎㄹㄹㅇㅇ 255 2020.11.22
69333 문제지에 이름 적는거 [5] ladylady 115 2020.11.22
69332 팟 7에서 집에 일있어서 .. 라고 한 문제 [13] ㅡㅡ 764 2020.11.22
69331 이번시험 Lc 11개 틀렸으면.. [4] 교탁앞스물셋 444 2020.11.22
69330 처음 응시하는 토익 [3] 보름동안물만두 79 2020.11.22
69329 파트7 첫문제 뭐였죠??? [4] 맹맹 180 2020.11.22
69328 듣기 중에 ferry 나온거 중에 [8] ㅇㅇㅇ 650 2020.11.22
69327 팟1 한개 틀리면 만점 힘든가요? [1] 만점갱신좀하자 281 2020.11.22
69326 예상점수 왜이리 높게나옴? [4] ㅇㅇㅇ 526 2020.11.22
69325 아티클 회사 사람들 계속 바뀌는거 [2] 우웅 349 2020.11.22
69324 다음 주 시험 취소 되겠네요..아 [4] ㅇㅇ 1110 2020.11.22
69323 도대체 다들 몇개 틀렸는지 어떻게 아시는거예요..? [5] 토망 329 2020.11.22
69322 미용실 추천해준 친구 문제 [10] 첫토익 444 2020.11.22
69321 오늘 lc개어렵지 않았나요...? [3] ㅇㅇㄴ 398 2020.11.22
69320 instead [6] 341 2020.11.22
69319 토익 답 [3] 토익초보 138 2020.11.22
69318 700점 넘기는 방법좀요... [4] ㅈㄱㅇㅌㅇ 273 2020.11.22
69317 198번 제품명 뭔가요!? [11] ㅇㅇ 738 2020.11.22
69316 토익 5년만에 다시 치는데 [3] ㅇㅇ 223 2020.11.22
69315 오늩 토익 RC [3] 케빈킴 189 2020.11.22
74,486개(115/16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