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천제 1, 2...둘 다 풀어보신 분 계실까요..?

토익졸업화이팅 | 조회 577 | 추천 0
  • 2019.07.11
  • 글꼴
  • 확대
  • 축소
천제 1 ...다 풀고...리뷰도 다해서...
정말 천제 2를 풀 깜냥은 안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LC 300대 중반...ㅠㅠ
다만 천제1하고 난이도가 크게는 차이 안난다면...
천제2 풀어보고 싶은데...괜찮을까요?
실제로 진지하게 난이도 차이가 거의 없나요..? 체감난이도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9244 172,187 번 문제 [5] ㅇㅇ 583 2019.03.31
599243 팟7 [4] 복기 415 2019.03.31
599242 part6 첫번째 지문 [1] 토잇 487 2019.03.31
599241 아쉬운막차라니 닉네임부터가 900대 탈락인가봐요 [9] 아쉬운막차 648 2019.03.31
599240 Over 30 years랑 nealy 30 years [12] 997 2019.03.31
599239 체감상 엄청 쉬웠어요.. [5] 편안한몬스터 800 2019.03.31
599238 199번 보기 기억나시는분 있나여? [3] 귀여운꽃샘추위 577 2019.03.31
599237 Lc몇개틀려야 [4] 713 2019.03.31
599236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보신분~ [7] 편안한맛집 516 2019.03.31
599235 Only 앞 문제 [2] 쾌활한출석 566 2019.03.31
599234 LC-12 RC-24 몇점나올까요 ㅠ [4] 579 2019.03.31
599233 LC 8개 [1] 900만 넘고 싶다 603 2019.03.31
599232 이번이 첫토익인대 700넘기려면 몇개틀려야하죵;; [3] 아쉬운소스 669 2019.03.31
599231 신분증 뒷면 or 책상에 답 적지마셈 [6] ㅠㅠ 1265 2019.03.31
599230 Lc 6 rc 17 몇점일까요? [1] 갈비 593 2019.03.31
599229 commence 맞지않나요? [8] 인싸첫사랑 915 2019.03.31
599228 i will use outdated phone boxes [3] 츄워 648 2019.03.31
599227 Rc -17 [2] 허술한풍선껌 399 2019.03.31
599226 2년만에 토익봤는데 LC 왜 이럼 ㅋㅋㅋ [6] 2년만에 903 2019.03.31
599225 190번 a 책상 치워라인 이유 [3] ㅎㅇㅎㅇ 747 2019.03.31
622,044개(1141/311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