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오늘 동수원중 밖에서 소음

tmdgjs | 조회 545 | 추천 0
  • 2019.08.11
  • 글꼴
  • 확대
  • 축소
lc part 3 중간에 밖에서 차로 누가 방송을 하더라구요 ㅡㅡ 한창 시험중이라 한국어 내용을 기억하진 못하지만 누가 그렇게 개념없이 밖에서 방송하는지 하.... 적절한 조치도 없고 뒤로 미뤄서 방송 나온시간부터 다시 시험보지도 않고 이건뭐 배째라는건가..
덕분에 시원하게 part3 말아먹었내요 하.... 마지막 학기 시험이었는데 누가 책임지죠 이거.. 손해배상이고뭐고 점수가 필요한데 점수올려주지도 않을거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923 9.8 토익은 만점갑니다. 사진 [3] 쀽쀽 763 2019.09.05
8922 이번시험 너무 짜네 [3] Lc -8 735 2019.09.05
8921 rc 점수 .. [1] 하.. 424 2019.09.05
8920 아놔 895점인데 [4] ㅇㄹㅎㅎㅊ 590 2019.09.05
8919 공부법좀 알려주세요...너무 화나요ㅠㅠㅠㅠ 사진 [1] 공부법좀 알려주세요... 562 2019.09.05
8918 앞으로 공부 [1] 316 2019.09.05
8917 카투사 노렸는데 755 나왔어; [4] 아780 711 2019.09.05
8916 415/305 몇개씩 틀린걸까요?ㅠㅠ [1] 458 2019.09.05
8915 RC 점수 존나 짜네 진짜 ㅡㅡ 사진 [3] 하 존나 1003 2019.09.05
8914 ets는 점수 발표일에 배점표 공개해야함 [3] -4에 470뜸 637 2019.09.05
8913 알씨 엘씨 점수차이가 너무많이나요 사진 [3] 706 2019.09.05
8912 알씨 ㅅㅂ럼들 진짜 [2] 와나시불 624 2019.09.05
8911 기억상 답 맞춰봤을 때 [2] 990 505 2019.09.05
8910 Rc점수 개짜네요ㅡㅡ [1] 아오 447 2019.09.05
8909 Lc평가 기준이머지?. . . [2] 3773 720 2019.09.05
8908 공대 토익 750은 너무 낮은가요..? [1] 공대토익 794 2019.09.05
8907 엘씨점수차이 [3] ㅇㅇ 435 2019.09.05
8906 점수분석표좀 봐주세요 사진 [1] 죽고싶다 457 2019.09.05
8905 노베이스 첫토익 [1] 릉릉 554 2019.09.05
8904 와 드디어 성공 사진 [1] 700 918 2019.09.05
8903 RC가 짜긴한데 LC잘줌 [4] 무난 1144 2019.09.05
8902 흑흑 [2] 살려조요 309 2019.09.05
8901 lc 더 틀린게 지금 차라리 나은거 맞죠??.. [2] ㅇㅇ 550 2019.09.05
8900 알씨305점 몇개틀린걸까요 [2] 512 2019.09.05
8899 -15/-20 이라 800이상은 예상했는데 [7] 아휴 1046 2019.09.05
8898 조언좀해주세요.......... 사진 [1] 못해믁겠다진짜 493 2019.09.05
8897 어떡함? 사진 [4] 807 2019.09.05
8896 RC 5,6 공부법 좀...... [2] 348 2019.09.05
8895 770은 겨우 넘겨 졸업해요(대학원 졸업) [2] 직장인 499 2019.09.05
8894 6개월만에 졸업합니다 [1] 토익존버 451 2019.09.05
43,003개(1137/14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