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1 토익이랑 오픽 같이 공부할수있을까요? [2] 421 2019.08.06
320 문제 풀때 지문당 타이머 해서. 풀어도 되나요 [2] 아으 442 2019.08.06
319 구체적인 파랭이 책 공부방법 [2] 뀨우 457 2019.08.06
318 노랭이에 900점 완성 단어 외우는거 도움되나요 표에 있는 단어도 외우셨... [2] ㅇㅅㅇ 529 2019.08.06
317 7시 수업 [1] 446 2019.08.06
316 파트3, 4 푸실 때 시선 어디에 두시나요? [4] 듣기 파트34 775 2019.08.06
315 해커스토익점수환산기 [2] 토린이 1144 2019.08.06
314 삼중 지문 푸실때 [2] 오크 472 2019.08.06
313 공부 질문이여ㅠㅠ [2] ㅎㅎ 299 2019.08.06
312 정규반가는게 오히려 스트레스 안받음  [4] 좋은뒈 680 2019.08.06
311 팟7 공부법 [2] ㅇㅇ 462 2019.08.06
310 맞아요 뭣도 모르고 천제 시리즈 3 을 구입했네요. [3] 오늘만산다 500 2019.08.06
309 단어만 외우다 하루가 지나가네요 ㅠㅠ [1] 단어 518 2019.08.05
308 단기간 점수향상 기출문제vs기본개념 [1] 토읻 530 2019.08.05
307 파트 7 [1] ㅇㅇ 366 2019.08.05
306 7/28 시험 점수 언제나오죠,,?? [2] ㅠㅠㅠㅠㅗㅓㅕㅗㅍㅍ 830 2019.08.05
305 해커스어학원 9월 무료예약 필요할까요? [2] 초코칩 609 2019.08.05
304 1000제 1 풀어보신분...? / 이번주 시험까지 공부법ㅠㅠ [2] 으악 513 2019.08.05
303 리스닝 답 적는 시간 [1] Lc 457 2019.08.05
302 알바 병행하는데 [1] 413 2019.08.05
301 알씨 리뷰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ㅠㅠ [1] 리뷰 448 2019.08.05
300 해커스 기출보카 암기어플 인증코드 [1] 850가고파 702 2019.08.05
299 해커스천제 풀어보신분 [1] 띠용 322 2019.08.05
298 시간부족할 때 팟6찍기 vs 팟7연계 찍기 [2] 토익초짜 692 2019.08.05
297 LC RC 몇개정도 틀려야 800점 넘나요?? [3] 울고싶다 962 2019.08.05
296 파트7 리뷰시간 허벌나게 걸리네요 [3] 632 2019.08.05
295 7/24 시험에 great / greatly 고르는 문제 있었나요? [3] 706 2019.08.05
294 해커스천제1rc -19면 실토에선 몇점정도나올까요? [2] ㅇㅇㅇ 642 2019.08.05
293 점수 잘 받으려면 파트5 대신 파트 67을 [2] ㅋㅋ 720 2019.08.05
292 본관에서 [1] ㅇㅇ 444 2019.08.05
45,351개(1502/15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