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배틀 리뉴얼

YBM아 인간적으로

ㅇㅇ | 조회 914 | 추천 2
  • 2021.01.09
  • 글꼴
  • 확대
  • 축소
겨울에는 핫팩 좀 돌려주라
응시료에서 그 정도 빼도 많이 남지 않늬

추워서 뒈질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2647 돌아버릴거같아요. 천제 1,2,3 다 파트 5가 문제에요.. [6] 1010 315 2021.02.04
92646 RC 파트 7 [5] 344 2021.02.04
92645 [환급반 토익 700+] [5] 이유성 326 2021.02.04
92644 토일 알씨 올리고싶어요 [8] ㅇㅇ 339 2021.02.04
92643 토익 스타트 문법&필수어휘&reading [5] 장현찬 240 2021.02.04
92642 현강 인강 [5] ㅇㅅㅇ 274 2021.02.04
92641 문제풀이 부탁드려요! 사진 [6] 열공 301 2021.02.04
92640 토익 770점 [11] 토익 493 2021.02.04
92639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하는 방법 [5] 360 2021.02.04
92638 단어 어떻게 외워야 하나요..? [5] 어려워 310 2021.02.04
92637 735점 공부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사진 [6] 토린이 395 2021.02.04
92636 엘씨 오답노트 방법 한번만 봐주세요! [6] ㅋㅋ 345 2021.02.04
92635 2년만에 다시 보는데 요즘 난이도 어떤가요? [5] 토익갱신 383 2021.02.04
92634 어학연수 1년 다녀온 분들 토익 잘되나요? [8] 커제 386 2021.02.04
92633 rc왤케 짠가요? [7] ㄷㄴㄷㄱㄱㄷㄱㄷ 729 2021.02.04
92632 목표 850 진지하게 상담부탁드려요 [5] 준준 403 2021.02.04
92631 토익점수 850은 되야 할까요 [9] 내일부터까치 531 2021.02.04
92630 파트5,6 해석공부 [5] 화이팅 332 2021.02.04
92629 목표점수보다 10점낮음 [6] 멘붕 417 2021.02.04
92628 In all , in effect [6] 궁금 506 2021.02.04
92627 내가 찍은 답 어디서 확인함? [5] 안혜경 458 2021.02.04
92626 1000제 2 LC [7] ㅎㅇ 345 2021.02.04
92625 LC 380 RC 355 팁좀주세요 [5] ㅇㅇ 439 2021.02.04
92624 쉐도잉 원리 [6] ㅁㄴㅇ 411 2021.02.04
92623 첫토익 강의들으면서 중간 점검 후기 [5] tl 232 2021.02.04
92622 24일 시험 만점컷 [5] ㄱㄴㄷ 809 2021.02.04
92621 어떡해요ㅠㅠㅠㅠ 하..800넘는 분들 공부 어떻게 얼마나 해야하나요? 사진 [4] ㅇㅇ 401 2021.02.04
92620 우울해 미쳐버리겟어요 [12] 여러분 588 2021.02.04
92619 퍼센트로 틀린 개수 확인 [3] ㅇㅇ 533 2021.02.04
92618 24일 RC 점수 [4] ㅇㅇ 606 2021.02.04
92617 토린이 LC리뷰 [3] ㅎㅎ 353 2021.02.04
92616 900후반 어떻게해야할까요??? 사진 [4] 띠도리 470 2021.02.04
92615 토린이 질문 드리겠습니다. [5] 실바21 293 2021.02.04
92614 900후반 목표!!!! [4] 히히 387 2021.02.04
92613 토익 시험 그냥 안 가면 불이익 있나요? [5] 결시 474 2021.02.04
92612 900점 넘고 싶어요 ㅠ.ㅠ 도와주세요 [7] 900 넘고파 392 2021.02.04
92611 2/7 토익 점수.. [9] 658 2021.02.04
92610 해커스토익 빨갱이 [5] Dd 276 2021.02.04
92609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700+반 후기 [3] BuzzLightYear 274 2021.02.04
92608 토익 시험 난이도 [4] ㅇㅇ 514 2021.02.04
92607 현강 모의고사반이랑 천제1반 중에 어디가 나은가요? [5] 토리니 257 2021.02.04
143,722개(1136/31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