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팟2 16번 뭐하셨어요

ㅇㅇ | 조회 902 | 추천 0
  • 2021.01.09
  • 글꼴
  • 확대
  • 축소
내용은 기억인나는데 비했다가 에이로 고침ㅜㅜㅜ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3596 물토익이라고 허는 사람들 [5] 열공극호 1116 2021.02.07
93595 Lc 15개 틀리면 [4] 1 916 2021.02.07
93594 ETS 기출2 평균 850 후기 [2] ETS 421 2021.02.07
93593 129 return 답 먼가요 ?? 제발 ㅠㅠ [11] 우짜냐. 1904 2021.02.07
93592 오늘은 rc 다 못푼애들 읎제? [6] 손오공 1625 2021.02.07
93591 오늘 LC 난이도 어땠나요? [5] 토익 733 2021.02.07
93590 파트1 3번문제 plate plant [5] 992 2021.02.07
93589 토익 lc rc 순서 변경 [8] 수내중 고사장 846 2021.02.07
93588 지금 경비원 디렉터 문제 [5] 843 2021.02.07
93587 아빠회사에 아빠 언급이유 [6] ㅇㄴ 2301 2021.02.07
93586 파트1 마지막문제 틀린사람 많을까요.... [9] ㅇㅇ 1045 2021.02.07
93585 보기에 whichever 있던문제 답뭐야? [7] ㅇㅇ 1586 2021.02.07
93584 Membership offering [10] - 1439 2021.02.07
93583 city 시장 문제 [12] 1291 2021.02.07
93582 Information vs approval [11] 한번ㄷㅓ봐야지 ㅎㅎ ㅠㅠㅠ 1969 2021.02.07
93581 what [5] 811 2021.02.07
93580 듣기중 방송소음 [4] 내곡 432 2021.02.07
93579 the CEO addressed 그거 who인가용? [2] 900점가즈아 1803 2021.02.07
93578 이번에 리딩 진짜 쉬웠던게 제가 리딩을 다품...... [2] ㅇㅇ 1059 2021.02.07
93577 returning입니다 팟5 [17] ㅇㅇ 2181 2021.02.07
93576 기대됩니다 좋아요 겅유완료 [1] 토린이다어쩔래 332 2021.02.07
93575 2년전에 토익만점받았었는데 오늘 엘씨 어려운편 아닌가요..ㅠ [5] ㅇㅇ 572 2021.02.07
93574 정답 기억하시는 분들은 따로 적어가시는건가요? [2] 근데 552 2021.02.07
93573 동래 내성즁 [2] Sldj 389 2021.02.07
93572 헤어샵 새 제품 살수있는 고객 누구임? [15] ㅇㅇㅇ 1389 2021.02.07
93571 팟5 ㅡ maintanence ?? [7] ddd 1156 2021.02.07
93570 1000제 Rc [2] 00 524 2021.02.07
93569 두번 토익 만점이었는데 왜이렇게 어려워짐?? [4] 만점러 979 2021.02.07
93568 좀 속상하다 [5] 771 2021.02.07
93567 오늘 RC 후기 [2] ㅇㅇ 716 2021.02.07
93566 파트2 C연속이거나 많지 않나요? [2] Dd 819 2021.02.07
93565 파트 5 facility 가 스케줄을 [5] ㅇㅇ 1426 2021.02.07
93564 팟6 문장삽입 이메일 문제 [2] ㅇㅇ 476 2021.02.07
93563 지우개 자국이 남앗는데 걱정되네요 [3] 지우개 864 2021.02.07
93562 파트1 , 6번 답 a 아닌가요? [6] I'm j 1145 2021.02.07
93561 토익 정답말고 문제 어디서 볼수잇나요 [1] 너무극호 511 2021.02.07
93560 문장삽입 문제에서 이메일 [1] 팟6? 664 2021.02.07
93559 이번 리딩 만점컷 몇개일까요 [1] ㅇㅇ 943 2021.02.07
93558 파트1 3번답뭔가요 [1] ㅇㅇ 454 2021.02.07
93557 파트 3 뒤에갈수록 쉬웠는데 저만 초반부 안들렸나여ㅠㅠ [4] ㅇㅇ 566 2021.02.07
93556 건축가 ? [11] Dd 1348 2021.02.07
93555 아빠회사 만드는거 [3] ㄹㄹ 822 2021.02.07
93554 난 type5가 젤 어려웠음 [2] ㅇㅇ 481 2021.02.07
93553 총평이 빨리 보고싶네요 [2] ㅇㅇ 503 2021.02.07
93552 파트7 이번에 b 적당히 있었나요? 그걸로 찍었는데 [2] 신라갈비 580 2021.02.07
144,671개(1136/321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