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시험치고 시간이 남아서

ysy | 조회 558 | 추천 0
  • 2020.12.13
  • 글꼴
  • 확대
  • 축소
시럼치고 시간이 남아서

시험지 뒤에 한장 찢어서 답적었는데

괜찮나요?

그리고
Lc -19
-1/-6/-9/-3
RC -15
-5/-3/-7
인데 환산기 중으로 하면 800넘던데

다들 시험체감은 어떠신가요?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2898 dining 될수 없는 이유는 dining 뜻에 있음 [10] ㅇㅇ 1243 2021.01.09
82897 팟7 잘풀고 팟5에서 좀 틀렷는데 [2] ㅁㄴㅇㄹ 537 2021.01.09
82896 문현중에서 시험보신분 있나요? [2] ㅇㅇ 374 2021.01.09
82895 다이닝 풀 문장이 뭐였어요?? [2] ㄹㅇ 640 2021.01.09
82894 위로좀해주라 [2] 분노의무당 479 2021.01.09
82893 파트 7 1번 문제 instructions [8] 111 1512 2021.01.09
82892 파본 검사 때 문제 푸시나요? [4] 1 611 2021.01.09
82891 얼어죽을뻔한 첫 토익 끝 [3] 꽤나근사한소독제 526 2021.01.09
82890 나의토익,토익내것, 토익점수 [1] 완벽한저사람 338 2021.01.09
82889 해커스 실시간 정답 [3] 563 2021.01.09
82888 팟2 16번 뭐하셨어요 [1] ㅇㅇ 874 2021.01.09
82887 토익 문제가 기억이 안 나는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2] kanglia 370 2021.01.09
82886 Whose those what that [8] ㅎㅎ 1572 2021.01.09
82885 rc 팟5 6 논란될 문제 나름 총정리 [9] 두스 2437 2021.01.09
82884 혹시 15번 답 뭔지아는사람 ..? [2] Dd 564 2021.01.09
82883 Menu가 음식이란 뜻 있다면 오케이긴한데 [4] 토토토 800 2021.01.09
82882 LC 대박달일듯 답 reaching 문제 정답률 60%대 나올듯 [5] ㅇㅇ 1580 2021.01.09
82881 세상에서 200번 답 질문 하는사람들이 젤 부러움 [11] ㅇㅇ 804 2021.01.09
82880 Lc 그림문제 답뭐죠? [4] ㅇㅇ 724 2021.01.09
82879 팟1 리칭 = 숲, 다이닝 = 나무 [10] ㅇㅇ 1210 2021.01.09
82878 수송중에서 본사람 [4] 서브제로 511 2021.01.09
82877 Part5 옷가게 이사하는거 toward passing earlier [10] ㄱㄴㄷ 1835 2021.01.09
82876 LC 파트2 assign / 파트3 advanced color [3] ㅇㅇㅇ 1177 2021.01.09
82875 Must have approved~ if , 시제 문제 [9] 자랑스러운페가수스 1364 2021.01.09
82874 팟6 사람이 걷는? 문제 [6] ㅇㅇ 864 2021.01.09
82873 1/9 토익 LC 난이도 어땠나요..? [4] 노잼감독관 752 2021.01.09
82872 빌런은 빌런끼리 모아서 따로 보면 안되나 진짜 [5] 빌러ㄴ 692 2021.01.09
82871 헐 정답 menu로 바뀜 [8] 토토토 2388 2021.01.09
82870 -20/-25면 700나오나여..? [7] ㅎㅎ 778 2021.01.09
82869 Part5 meet [7] ㅇㅇ 1035 2021.01.09
82868 오늘 알씨 180번대 푸는데 급똥 몰려옴 [4] 542 2021.01.09
82867 왜 이 질문은 없지.... [4] cc 1081 2021.01.09
82866 Part5 divided / signed / placed [15] 누구지 1670 2021.01.09
82865 오늘 LC 8개 RC 30개 [6] 헤헤 801 2021.01.09
82864 LC 트레일 [4] 하하 508 2021.01.09
82863 만년중 매너 애지네 [2] 불주먹 507 2021.01.09
82862 아티클 문제 [4] 아티쿨 819 2021.01.09
82861 역시 정답은 첨에 찍었던걸로 [4] 멘붕... 547 2021.01.09
82860 다이닝 메뉴 [10] ㅇㅇ 691 2021.01.09
82859 LC -2/RC -4면 몇점나올까유 [4] . 594 2021.01.09
82858 시험 중 연필 밑줄긋는소리 [15] 오늘 토익 1164 2021.01.09
82857 시간부족했던 사람들 몇문제찍음?? [3] 이으이 657 2021.01.09
82856 팟6 영화지문 [4] 1 903 2021.01.09
133,973개(1136/297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