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입문서 무료배포

11월 29일 토익 저만 어려웠나요

완벽한악어 | 조회 786 | 추천 0
  • 2020.11.29
  • 글꼴
  • 확대
  • 축소
너무 어려웠어요ㅠㅠ 특히 lc.....
800점 목표!!잘나오기를!!

※ 이 후기는 5월 9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2753 토익성공은 해커스 추천 [7] 이건차분한나들이 259 2020.12.11
72752 몇번 셤보고 느낀게-점수관련 [11] 랄라라 589 2020.12.11
72751 900돌파는 기분좋은데 [5] Dd 396 2020.12.11
72750 12월 5일 점수 [7] 토익뿌셔 556 2020.12.11
72749 요즘 lc-13 몇점 나오나요? [5] ㅇㅇ 414 2020.12.11
72748 환산기 중으로 보나요? [5] ㅇㅇ 309 2020.12.11
72747 토익공부 방법을 모르는 분이라면 [5] 내가섹시한돼지 273 2020.12.11
72746 600점대 공부방법 [6] 8일 376 2020.12.11
72745 토익후기가 궁금하신분은 [4] 내가섹시한돼지 297 2020.12.11
72744 토익정답이 궁금하시다면 [5] 내가섹시한돼지 331 2020.12.11
72743 팟7 비약적해석 하시는 분 [6] ㅇㅇ 368 2020.12.11
72742 나 해커스 삼행시 했다 [6] 헐랭선량한호랑이 277 2020.12.11
72741 토익 가채점 [5] 적기 375 2020.12.11
72740 5일 최저보다 5점만 높게 나오면 되는데... [6] 로건 370 2020.12.11
72739 Lc 15개 Rc 30개 틀리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8] 아하 497 2020.12.11
72738 12.05. -14 / -7. 900안되겠둉 [8] ㅁㅁ 456 2020.12.11
72737 2021 개정판 [5] 토익뉴비 532 2020.12.11
72736 토익LC 만점을원하신다면 [6] 헐랭귀여운가위손 422 2020.12.11
72735 토익준빅기간은 2달정도로 [5] 헐랭귀여운가위손 322 2020.12.11
72734 시험이 다가오니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네요ㅋㄱㅋ [6] ㅁㅁ 314 2020.12.11
72733 토익단어는 노랭이어플로 [7] 헐랭귀여운가위손 295 2020.12.11
72732 오늘 쫌 따듯하지않아요?  [5] 따똣 314 2020.12.11
72731 점수환산기 설마설마 했는데 진짜 정확하네요  [6] 그랬어야만 506 2020.12.11
72730 순공부 1일 10시간.. 아무나 하는게 아니다.  [7] 순공 501 2020.12.11
72729 해커스에서 교재 무료배포하는거요  [6] 꼬치 299 2020.12.11
72728 노랭이 하루에 몇시간씩 투자하시나요?  [7] 부담 394 2020.12.11
72727 바로 실전반 들어도 되나요?  [5] 밸루가 311 2020.12.11
72726 육백점대에서 팔백으로 한달가능? [9] ㅠ여듀 486 2020.12.11
72725 김동영샘이 12월 13일 토익에 나올문제 찝어주신대요  [6] 미래의스타강사 527 2020.12.11
72724 2020년이 저물어갑니다. 새해 목표 말해보장  [8] 소래와 300 2020.12.11
72723 700점 틀린갯수 [5] ㅂㅂ 647 2020.12.11
72722 토익 935점.. [5] 디아몽 429 2020.12.11
72721 파트7 항상 시간부족한데 낼모레 셤 대비해서 오늘 한 셋 푸는거 어때요?... [5] 368 2020.12.11
72720 그냥 옛날처럼 점수퍼주던 시대는 지난거같음 [6] ㅇㅇ 657 2020.12.11
72719 (2018)910-->(2020/01)895-->(202002... 사진 [5] 헐랭선량한사진기 382 2020.12.11
72718 시험장 일찍 가본 분들 계실까요? 8시에도 열까요? 연세대 미래관(대학교... [6] 토익러 311 2020.12.11
72717 토익보카 어플 좋네요 [7] 하돌 340 2020.12.11
123,828개(1136/27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