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리딩 실수 잡는 법 있나요

| 조회 469 | 추천 0
  • 2020.10.22
  • 글꼴
  • 확대
  • 축소
리딩 풀때 파트5에서 한두문제 빼고는 어려운게 없었는데 420점밖에 안 나왔네요 다 실수로 틀린걸까요..? 실수 잡는 방법 알려주세요 ㅠ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216 -7 / -10 점수 예측해주세요 [4] ㅇㅇ 492 2020.11.29
69215 동영쌤 감사하고 죄송해요 [3] ㅇㅇ 454 2020.11.29
69214 LC 대부분 쉽다고 하눈데 [3] 토토로 709 2020.11.29
69213 제 기준 논란문제 3개인데 [11] ㅇㅎㅇ 810 2020.11.29
69212 님들 근데 어떻게 답을 다 기억하고 있어요?? [7] 궁금 644 2020.11.29
69211 그래서 tips [4] Tt 599 2020.11.29
69210 Rc 점수 질문 [3] ㅇㅇ 394 2020.11.29
69209 창문 옆자리 너무 추워요ㅠㅠ [5] 노란목화 433 2020.11.29
69208 Lc -5 [4] ㅇㅇ 409 2020.11.29
69207 한달만에 독해 점수 변화!!!!! [4] 으아 707 2020.11.29
69206 Lc 68번!! [2] 눈뭉 551 2020.11.29
69205 파트6 objective가 정답인 문제 다른보기랑 문장 내용 기억하시는분... [5] objective 538 2020.11.29
69204 Lc에서 그 병원 방문한 여자? 답좀 알려주세요 [6] 아아 763 2020.11.29
69203 RC -3 495점 뜨네요 [6] ㅇㅇ 875 2020.11.29
69202 800만 제발 넘기면 되는데 아리송하면 한달 학원 더 다녀야겠죠...? ... [6] 수수 467 2020.11.29
69201 점수 [5] ㅇㅊ 330 2020.11.29
69200 토익꿀팁주세오스벅커피받고싶어오 [1] 요가쟁이스테이크 302 2020.11.29
69199 아 LC 10개 틀렸다... [8] ㅇㅇ 725 2020.11.29
69198 파트5 가 너무 취약한데 어떡할까요.. [16] 하아 580 2020.11.29
69197 11월 29일 토익 저만 어려웠나요 [8] 완벽한악어 769 2020.11.29
69196 파트5 정답이 final 인 문제 문의드립니다. [6] Final 1299 2020.11.29
69195 평균점수 어케봐요..? [4] ㅇㅇ 499 2020.11.29
69194 점수예상 [5] aa 427 2020.11.29
69193 평균이 [3] 이번시험 428 2020.11.29
69192 35살 아잽니다 점수문의 [8] 닐리리맘보 608 2020.11.29
69191 팟7 assume 동의어 지문 나머지 문제 [5] 팟7 705 2020.11.29
69190 팟7 극장티켓 문제 [7] 우주 712 2020.11.29
69189 상대평가?? [7] 점수배점 486 2020.11.29
69188 200번 그럼 c인건가요? [7] 773 2020.11.29
69187 151개 맞았는데 [7] 750둥이 582 2020.11.29
69186 같은 개수를 틀려도 틀린 문제에 따라 [5] ㅇㅇ 552 2020.11.29
69185 보통 최저점수보다 낮게나오죠? 700필요한뎅ㅠ 사진 [8] 643 2020.11.29
69184 해커스 좋아요 [4] 정경희 271 2020.11.29
69183 단일지문 2문제 채팅문제 [5] 우주 503 2020.11.29
69182 2년 전 980이 느낀 오늘 토익 [4] 오우쓋 961 2020.11.29
69181 시험 오랜만에 보니까 시간이 부족하네요... [7] 인싸두터운연필 431 2020.11.29
69180 시계 테러사건.... [9] 레전드 시계 사건(무학여중)// 완전 비추천 1225 2020.11.29
69179 정답소녀님 [6] ㅇㅅㅇ 1003 2020.11.29
69178 Or even 그래서 답이 뭐에요 [4] Ddd 721 2020.11.29
120,291개(1136/267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