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4년만에 본 토익..ㅜ

ㅜ.ㅜ | 조회 337 | 추천 0
  • 2020.10.22
  • 글꼴
  • 확대
  • 축소
4년만에 토익 봤는데 100점이나 떨어졌네요...
알씨 400점 못넘은거는 정말 충격입니다.. ㅠㅠ

나름 영어 읽고 듣고 쓰고 말하기를 매일 접하고 있는데.. 역시 토익은 만만한게 아니네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273 걍 이번주거 가지말아버릴까ㅠㅠㅠㅠㅠ [5] 에휴 397 2020.12.03
67272 정말 꼭 해야되나.. "귀찮아" 영어로? [1] 히이잉 299 2020.12.03
67271 차라리 안 할래 영어로 말하기 [2] 밀키안할랭 274 2020.12.03
67270 5달동안 파트7 15개씩 틀리던거 하루만에 5개로 줄었어요,,ㅋㅋ [4] 아,, 445 2020.12.03
67269 토익 응시료 [7] ㅇㅇ 354 2020.12.03
67268 토린이 책 사려는데 [5] 토린 241 2020.12.03
67267 해커스 1000제 1 다 풀었는데 다음 문제집 [5] 297 2020.12.03
67266 알씨점수가 자꾸 추락하네요 [5] 362 2020.12.03
67265 엘시 팟 34 풀이 팁 공유좀 ㅜ [4] 34 273 2020.12.03
67264 10월 27일 vs 11월 10일 뭐가 더 어려웠음?? [5] 422 2020.12.03
67263 토익 시험보고 그날 점수알수있어요?? [5] ?? 445 2020.12.03
67262 토익 시험장 자리 [5] 토익ㅠㅠ 316 2020.12.03
67261 700 점 초반 찍으셨던분들. 후기좀요~! [6] 토이커 448 2020.12.03
67260 Rc시간좀 알려주세요 [6] 아오 273 2020.12.03
67259 겨울방학 [5] 빙수 꽁꽁 254 2020.12.03
67258 네가 듣는 음악은 어떤 종류야? 영어로 말하기 [2] 음악의신 265 2020.12.03
67257 초간단 리액션 영어표현! [2] 리액션봇 263 2020.12.03
67256 국어랑 영어 관계 [5] ㅎㅎㅎ 287 2020.12.03
67255 스타트교재 어떤가요?? [5] tmxkxn 241 2020.12.03
67254 해커스 토익 노랭이 옛날건데 못 쓰려나요... [5] 노랭이 306 2020.12.03
67253 해커스 파랭이 독학 공부방법 알려주세요 [5] ㅇㅇㅇㅇ 258 2020.12.03
67252 초본데 토익하기전에 [5] 초보 259 2020.12.03
67251 저번시험 알씨 -25 [5] 25 463 2020.12.03
67250 1월 토익 예약하고왔어요 [5] 피곤 338 2020.12.03
67249 토익공부할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 [4] ㅇ아ㅏㅇ 404 2020.12.03
67248 예쁜 영어 문장으로 기쁠 땐 이렇게 얘기해봐요! [2] 밀키줘 242 2020.12.03
67247 오늘도 프로야근러는 나? 업무 스트레스 영어로 말하기 [2] 칼퇴존버 247 2020.12.03
67246 드디어 내일이네요 [5] 에휴 392 2020.12.03
67245 이 문장에서 동사는 뭐에요? [4] 옥연이 317 2020.12.03
67244 내일 성적발표네요! [5] 긴장스 457 2020.12.03
67243 토익500점수준 [4] 토이 ㄱ 434 2020.12.03
67242 토익RC 팟5공부 [6] 헐랭허약한독버섯 260 2020.12.03
67241 토익기간 독서대사용 [4] 헐랭허약한독버섯 294 2020.12.03
67240 토익모의고사 준비시 유의 [3] 헐랭허약한독버섯 253 2020.12.03
67239 집중공략 팟777 리뷰 [5] 에고 326 2020.12.03
67238 한달만에 토익인데 [5] ㅇㅇ 287 2020.12.03
67237 파트7은 항상 남기네요.. [4] 이건낡은가위손 369 2020.12.03
67236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눈 오는 날 영어표현 [2] 울라프 218 2020.12.03
67235 여가시간에 뭐하세요? 취미 얘기하기~ [2] 나는야독서왕 216 2020.12.03
67234 토익 공부 잘 되시나요 ? [4] 이건고상한삽겹살 270 2020.12.03
67233 22시험 -10/-10 몇점일까요?ㅜ [8] ㅇㅇ 758 2020.12.03
67232 떨리네요 ㅠㅠ [5] ㅠㅠ 323 2020.12.03
118,348개(1136/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