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해커스 수업끝나고

| 조회 320 | 추천 0
  • 2020.10.19
  • 글꼴
  • 확대
  • 축소
대왕짬뽕주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273 800중반정도 맞으시는 분들의 공부법에 대해서 [5] 뾰족한옆자리사람 354 2020.11.30
67272 천제 2 LC실환가여... [5] 천제 2 444 2020.11.30
67271 part 4 시각자료 왤케 어려움? 98-100 [6] ㅇㅇ 409 2020.11.30
67270 토익900->950 10일의기적 가능할까?ㅜㅜ [5] ㅇㅇ 428 2020.11.30
67269 수동태 [5] 하나남은선풍기 265 2020.11.30
67268 토익750 어떻게 만들어야할까요 너무 힘듭니다 [11] ㅔㅔㅔ 386 2020.11.30
67267 듣기 part4에서 회사 정책 바뀐다는 [3] ㅇㅇ 398 2020.11.30
67266 Lc독학rc학원 어떤가요? [8] ㅇㅇ 296 2020.11.30
67265 lc 13(-1/-6/-4/-2)/rc 17(-6/-2/-9) [6] 비행 459 2020.11.30
67264 22일 토익 난이도는!!! [7] 너무싫다 503 2020.11.30
67263 이거면 100퍼 토익 환불ㅇㅇ [5] ㅇㅇㅇ 604 2020.11.30
67262 감독관 항의 어디서 할 수 있나요? [5] 감독관 항의 425 2020.11.30
67261 팟7 추론문제 다 재끼고 풀면 망함?? [5] ㅇㅇ 390 2020.11.30
67260 그랜드슬램 그거 전날에만 떴어요?? [3] 토익 479 2020.11.30
67259 온라인클래스 들어보신분 [3] 토린이 367 2020.11.30
67258 온라인클래스 주말몰입반 들어보신분 [3] 토린이 299 2020.11.30
67257 팟3 , 팟4 차이가 뭐예요? [7] 독학중 328 2020.11.30
67256 파트2 고수님들 [8] 361 2020.11.30
67255 22일 결과는 왜 금욜인가요! ㅠㅠㅠ [4] 토익 541 2020.11.30
67254 강사들 그 많은 인강 다 언제 찍는거임? [4] ㅇㅇ 357 2020.11.30
67253 고수님들 질문입니다 어제 seldom문제요!! [5] ㅇㅇ 434 2020.11.30
67252 (교재추천 바람)작년에 시험 봤을 때 700언저리였는데 [4] 도와주십셔 330 2020.11.30
67251 LC part 4 80-83번 기억나시나요 [4] ㅇㅇ 389 2020.11.30
67250 12월 토익학원 정규반 수강신청 지금 할 수 있나요 [6] 차차 306 2020.11.30
67249 토익 겨울방학 무료예약이 뭔가요 [5] 맘바 343 2020.11.30
67248 온라인 클래스 신청했습니다  [5] 롱패딩 315 2020.11.30
67247 850점 이상 목표 인강  [5] 플플 305 2020.11.30
67246 800점에서 900점으로  [5] 바보 336 2020.11.30
67245 노랭이가 해커스 보카 말하는 게 맞나여 [5] 노랑 302 2020.11.30
67244 토익보카 공부 하기 싫어요 ㅠ  [5] 보카 299 2020.11.30
67243 알씨 독학 방법 [5] 333 2020.11.30
67242 점수 빨리빨리 좀 알려주면 안되나 [5] ㅇㅇ 432 2020.11.30
67241 김동영한승태 쌤 수업 무료예약   [5] 겨울 300 2020.11.30
67240 문제 풀고 나서 리뷰 어떻게 하세요  [6] 다들 318 2020.11.30
67239 모의고사 천제로 풀어보는거 괜찮은듯 [5] 고수 337 2020.11.30
67238 졸업요건 700인데 다음꺼 취소해도 될려나요? 사진 [8] 졸업하자 제발 537 2020.11.30
67237 엘씨 460 틀린개수  [7] 집에 414 2020.11.30
67236 천제 lc 리뷰할때 어떻게 하나요? [6] 수선화 310 2020.11.30
67235 문제집 vs 기본서 선택 도움 좀 주세요 [5] 클럽 290 2020.11.30
67234 엘씨 단기간에 공부하신 분들?  [7] 궁금 341 2020.11.30
67233 적중특강 어디서 듣는지 아시는 분 [5] TH 281 2020.11.30
67232 토익 스타트 무료강의  [6] 애니 297 2020.11.30
67231 금요일 점수발표 [6] ㅇㅇ 480 2020.11.30
67230 토익RC하면 역시 해커스! [5] 불허하는페가수스 304 2020.11.30
118,348개(1136/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