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실수로 시험지 들고 나왔는데 저 혹시 문제 생길까요?

ㅇㅇ | 조회 4963 | 추천 5
  • 2020.10.10
  • 글꼴
  • 확대
  • 축소
답 맞춰보려고 안내려고 시험끝나자마자 책상 밑에 숨겼다가 가지고 나왔어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8507 191-195 [2] ㅂㄱ 605 2020.11.29
68506 팟 5 매니저? 매니지먼트? [9] ㅡㅡ 801 2020.11.29
68505 어 답 맞게 올라온거 맞나요..? [3] 713 2020.11.29
68504 토익정답은 열심히 공부해야지 알수있죵 [1] RC500점 393 2020.11.29
68503 출처구글 사진 [5] ㅇㅇ 550 2020.11.29
68502 토익 시험 알려느주는건 여기가 짱 [2] 보라쿠키 405 2020.11.29
68501 토플 115점 보유자로서 오늘 토익 느낌 [12] 115 1325 2020.11.29
68500 저만 파트5 어려웠나요 [4] 노란헤라 724 2020.11.29
68499 PART7 음식점 [8] 뭐지 1005 2020.11.29
68498 [집단지성] 파트7 마지막 5문제 답 맞춰봐요  [17] 지성이면감천 3528 2020.11.29
68497 팟6 그 여름방학 앞 밑줄있던거 답이 during아님? [5] Jj 1198 2020.11.29
68496 181~185 메거진문제 [8] 아아 746 2020.11.29
68495 rc 파트5 뒷장에서 tentative, comparable, comp... [6] dd 997 2020.11.29
68494 엘씨 87번 [3] 485 2020.11.29
68493 Upright meaningful [5] Dd 1299 2020.11.29
68492 fast approaching 사진 [9] ㅇㅇ 994 2020.11.29
68491 팟6 time, ingredients [10] RC 1183 2020.11.29
68490 토익문제 파트5에 104번인가 105 답 seldom 맞나요? [17] 닉네임고갈 2211 2020.11.29
68489 파트3~4 할때 rc푸는 애들은 [2] 본인점수965 803 2020.11.29
68488 22일vs29일 [11] 2006 2020.11.29
68487 park ranger 그담에 답 뭐임? pine [5] ㅇㅇ 1163 2020.11.29
68486 fast아님? [17] d 829 2020.11.29
68485 젤 마지막 200번 찍었는데 대충 답 보기 아시는분 [2] 하하아 470 2020.11.29
68484 LC 마지막 문제 답 뭐죠 [2] ㅇㅇ 423 2020.11.29
68483 요새 파트7 추세가 ㄹㅇ ㅋㅋㅋㅋ [3] ㅇㅇ 1464 2020.11.29
68482 물토? 불토? [4] ㅇㅇ 517 2020.11.29
68481 다 때려치고 유투버하라는건가.. [4] 브이로그찍는감독관 700 2020.11.29
68480 200번 c아님? [5] 733 2020.11.29
68479 물토 좋아하시는 분들 [1] 어디가 물토입니까 434 2020.11.29
68478 Part 7 a notice of this info [7] ㅁㅁ 949 2020.11.29
68477 한 10개쯤 틀리면 [1] 557 2020.11.29
68476 님들 lc하면서 rc어디까지풀어요? [6] 도라이몽 748 2020.11.29
68475 PART7 181-185 [6] 뭐지 714 2020.11.29
68474 131번문제 fast approaching? [16] 131 2402 2020.11.29
68473 As yet 다른 선지 [4] ㅇㅇ 723 2020.11.29
68472 엘씨 조 지 따 [1] ㅇㅇ 490 2020.11.29
68471 아티클이랑 첫번째 이중지문 찍었는데 [1] 으버베 346 2020.11.29
68470 첫토익 [1] 헝헝 303 2020.11.29
68469 듣기 상탄사람? Well known 뭐임? [2] 969 2020.11.29
68468 나는 어려웠음ㅠㅠㅠㅠ [1] 관종감독관만남 348 2020.11.29
68467 나뭇잎 화자 누구에요?? [14] 두번째토익 1168 2020.11.29
68466 파트 5 [3] ㅠㅠㅠ 553 2020.11.29
68465 핸드폰 쫌ㅡㅡ [5] 해탈하자 618 2020.11.29
68464 11/22랑11/29 [3] 588 2020.11.29
119,582개(1136/26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