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엄청쉽네

난이도 | 조회 1291 | 추천 0
  • 2020.10.10
  • 글꼴
  • 확대
  • 축소
쉽다쉬워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273 5개 남긴적은 처음!! [2] 우스꽝스러운피클 624 2020.11.29
67272 파트5 offer [5] 파트5 1172 2020.11.29
67271 토익 3중지문 [2] 내 5만원. 525 2020.11.29
67270 그렇게 어렵지 않았던 것 같은데 난 왜 집중이 안 되는가 [2] 방황하는우주 449 2020.11.29
67269 11.29토익 실시간후기 [2] 다채로운병아리 827 2020.11.29
67268 970 받으려면 [5] Ff 587 2020.11.29
67267 팥5 available in matching __ 어쩌고 colors [11] D 1312 2020.11.29
67266 Lc이번꺼 좀 어렵지않앗나요? [4] 635 2020.11.29
67265 하오늘 콧물먹방 빌런 씹 ㅋㅋㅋ [4] ㅇㅇ 682 2020.11.29
67264 P7 remembe? 이거 의미가 트레블 날짜 맞음? [1] ㅎㅎ 658 2020.11.29
67263 successful vs suceeded [10] 토익보다눈맞음 1574 2020.11.29
67262 오리지널? [4] ㅠㅠㅠㅠㅠㅠㅠ 622 2020.11.29
67261 나940. 오늘 어려웠음 [2] ㅇㅇ 694 2020.11.29
67260 솔직히 물토까지는 아니고 [2] 누누아아ㅓ 539 2020.11.29
67259 듣기 마지막 문제 고속도로 있는 사이트2 맞음? [1] ㅎㅎ 722 2020.11.29
67258 파트2 좀 어렵지 않았나요 [2] ㅇㅇ 475 2020.11.29
67257 Part7 동의어 문제 [8] 11 897 2020.11.29
67256 듣기 천 패턴 고르는거 [9] ㅇㅇ 820 2020.11.29
67255 20201128 토익 [1] 파란페가수스 387 2020.11.29
67254 as yet 정답아닌가요? [11] 끝내자 1149 2020.11.29
67253 오늘은 고사장 빌런 대축제 [3] 토익이젠그만하고싶다진짜 709 2020.11.29
67252 전 어려웠어요 ㅜㅜㅜㅜ [2] ㅇㅇ 301 2020.11.29
67251 Plastic shvel그거 답 뭐임 [7] ㅇㅇ 1654 2020.11.29
67250 토익 난이도에 따라서 [1] 망해쏘쏘불 401 2020.11.29
67249 물토라고 [4] 물토라고 574 2020.11.29
67248 평소엔 다푸는데 [2] 611 2020.11.29
67247 오늘 토익 난이도 어땠나요 [1] 기능재부 375 2020.11.29
67246 파트5 consistently_______ 이거 답 뭔가요ㅠㅠㅠ [12] ㅁㅁㅁ 1803 2020.11.29
67245 팟7 managing a budget, training staff, ma... [2] 팟7 772 2020.11.29
67244 듣기 city official/tour guide [7] 코코 1258 2020.11.29
67243 연필소리 진짜 개싫다 [11] 연필쓱쓱이 844 2020.11.29
67242 음질 [2] 활동적인커피 323 2020.11.29
67241 지난시험이랑 비교했을때 [1] 싸우지마 486 2020.11.29
67240 P7 에 market company internationally 왜 답아... [8] ㅎㅎ 1124 2020.11.29
67239 to be success 문제 [4] 몰라 837 2020.11.29
67238 팥3 4번째 지문? [1] 361 2020.11.29
67237 토익 시험지는 복원안되나요??? [3] 허선미선수음력생일 590 2020.11.29
67236 듣기 95-96번 답 뭐로 하셧나요! [1] 하하 572 2020.11.29
67235 팟2 c로 줄세우신분 ㅜ [2] 619 2020.11.29
67234 파트1 4번 [3] 1 420 2020.11.29
118,348개(1136/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