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토익 보러가는 중!!!!!

웅장한헤라 | 조회 284 | 추천 0
  • 2020.10.10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보러가는중입니당.....ㅋㅋ
다들 파이팅!

※ 이 후기는 4월 11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8110 내일시험 불토익vs물토익 [8] ㄴㅇㄹ 964 2020.11.28
68109 영어로 뉴스같은거 보면 도움될까요 [4] 샤샤샤 353 2020.11.28
68108 점수예측 [4] ㅇㅇㅇ 370 2020.11.28
68107 시험 끝나면 답 좀 올려주세요 [5] 내일 281 2020.11.28
68106 실제 토익시험 문제로 강의해주는 건 없나요? [4] 1224 322 2020.11.28
68105 이번에 12월 온클 신청했는데요 [5] ㄴㅁㅇㄹ 302 2020.11.28
68104 해커스 1200제 어떰? [4] 1200 441 2020.11.28
68103 적중예상특강 몇개나 보세요? [5] ㅁㅇㄹ 309 2020.11.28
68102 토익 시작하고 언제쯤 졸업했어요? [5] 호호 343 2020.11.28
68101 해커스 정규반 수업 들어보신분? 수업방식 질문입니당 [2] LC 282 2020.11.28
68100 토익점수는 토스시험에 반영되나요? [3] 우울한거북이 272 2020.11.28
68099 내일시험은 토익 점수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ㅠㅠ [3] 내가더러운초콜렛 271 2020.11.28
68098 내일 토익 보러가시는 분들 [3] 내가더러운초콜렛 347 2020.11.28
68097 토익 편입 준비중인데 [4] 슬기 502 2020.11.28
68096 22일 토익이 8일보다 어려웠죠? [5] 코리아 708 2020.11.28
68095 절때 문제지에다 낙서하지 마세요. [11] 토익 전문가 1223 2020.11.28
68094 이번 시험은 제발 졸업하길 ㅜㅜ [5] n11 315 2020.11.28
68093 믿고듣는 해커스토익 [5] 이건예쁜도서 295 2020.11.28
68092 12월만 토익해야하는데 1개월완성반 vs 2개월연속 후반부 [6] 당가당가 297 2020.11.28
68091 하루에 토익공부 10시간하는거면 [5] 랄룽 492 2020.11.28
68090 드뎌 내일인가.. +.+ [5] 복귀용사 370 2020.11.28
68089 아무래도 내일 [5] 또500이상 267 2020.11.28
68088 950이상인 분들 lc 풀 때요 [5] ㅇㅇ 553 2020.11.28
68087 토익 한달간 놨는데 [3] ㅇㅇ 351 2020.11.28
68086 토익단어가 막막할 땐? [3] 헐랭풍만한젓가락 296 2020.11.28
68085 토익 시험지에 동그라미 쳐도 되나요? [2] 스타 419 2020.11.28
68084 디렉션때요 파트 3,4 문제 읽으라 하자나요 [5] 궁금 406 2020.11.28
68083 토익점수 잘 나오려면 역시 해커스!!! [3] 헐랭떨리는개울가 256 2020.11.28
68082 토익독학으로 가능할까요? [3] 내가떨리는가마솥 307 2020.11.28
68081 낼 토익셤인데.. 봐주세요.. [3] 슬슬공 382 2020.11.28
68080 큭.토익을 한동안 손놨다 다시 손댔을땐?? [1] 우루쾅 348 2020.11.28
68079 contended와 satisfactory 차이점! 사진 [2] ㅇㅇ 475 2020.11.28
68078 700점 [6] 가나다라마 513 2020.11.28
68077 10월 25일에 친 시험 865나왔는데 담달까지 950가능할까요....?... [4] 토익싫다 404 2020.11.28
68076 디렉션 시간 [2] 구백이.. 347 2020.11.28
68075 토익RC 공부방법을 모르신다면~! [3] 헐랭못생긴떡 444 2020.11.28
68074 하필 이번에 [5] 이런ㅠㅠㅠ 547 2020.11.28
68073 빨갱이 실전모의고사 난이도 [3] 빨갱이 381 2020.11.27
68072 토스오픽 [7] ㅋㄷ 308 2020.11.27
68071 Lc하다가 우울증 올거 같네요 [4] Lc우울증 614 2020.11.27
68070 다들 [3] ㅇㅇ 348 2020.11.27
68069 틀린 개수 20개 넘어갔는데 900 맞는 경우도 있나요? [4] 토익 798 2020.11.27
119,185개(1136/264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