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에 쏟아부은 돈 생각하니까 현타온다..

| 조회 795 | 추천 0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응시료가 싼편도 아닌데 벌써 몇 번째에 이번엔 학원강의까지 들어가며 했는데 점수는 제자리..

다른거 할거도 산더미인 마당에 3일뒤에 또 칠 예정인데 하기도 싫고 엄마한테도 미안하고

욕나오네 띠발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7876 Lc -5 rc-3 [2] 군인 443 2020.10.25
57875 리스닝 팟2 보완이 필요하다는 문제 [1] 토익만점자 582 2020.10.25
57874 저번rc 존나어렵다고햇는데 이번이 더어려웟름 [2] ㅇㅅㅇ 591 2020.10.25
57873 이번 답 bdbd 많지않음? [4] 756 2020.10.25
57872 파트7에 나름 자부심있었는데 [4] 813 2020.10.25
57871 뒷부분 뭐가 많이 나왔어요? [3] 뭐야 349 2020.10.25
57870 lc 인터넷 [3] ㅊㅎ 671 2020.10.25
57869 파트1 물트는거 정답 [7] 아리 1383 2020.10.25
57868 와 핸드폰 울려서 무효처리 처음봄 [3] 훔냐 859 2020.10.25
57867 팟7 시간남는데 오늘 3문제찍음ㅋㄱㄱㄱ [1] 551 2020.10.25
57866 근 3달간 엘씨 너무 쉽고 알씨 어렵더니 귀신같이 바꾸네 [2] ㅋㅋ 785 2020.10.25
57865 근데 솔직히 물토익보단 불토익이 훨씬 낫지않나요?? [13] ㅇㅇ 2286 2020.10.25
57864 100번 [2] 1112 451 2020.10.25
57863 감독관... [6] ㅇㅇ 552 2020.10.25
57862 오늘 아티클 왤케 많이 나옴? [6] 커서 1038 2020.10.25
57861 파트 6 [2] df 349 2020.10.25
57860 파트7 답이 헷갈리는게 많았어요.. [2] ㅇㅇ 390 2020.10.25
57859 로켓인지 인공위성인지 [3] 밍밍 875 2020.10.25
57858 LC 2부분 19번 20번 [1] 990 604 2020.10.25
57857 오늘 답 적어서 나오는데 [4] ㅇㅇ 735 2020.10.25
57856 오늘 LC 음원 잘못된듯한 거 기분 탓 맞죠? [4] ㅇㅎㅇ 976 2020.10.25
57855 rc 이정도 난이도면 몇개틀려야 만점인가요...? [5] ㅠㅠ 2224 2020.10.25
57854 파트7풀다가 파트5 날려버림 [4] 나뭇잎 774 2020.10.25
57853 로켓 뭐시기 [10] Q 2640 2020.10.25
57852 최악이네요 [3] ㅇㅇ 828 2020.10.25
57851 놀이공원 지문 문장위치 찾기 [7] 990 1713 2020.10.25
57850 팟6 [2] 아 썅 288 2020.10.25
57849 씨네마 디스크문제 [9] ㅈㄷㅈ 1429 2020.10.25
57848 lc 극장 문제랑 마닐라 간 이유 [3] 멍때리다 906 2020.10.25
57847 토익 965고 9월 내내 시험보는데 오늘이 역대급이엇음 [4] 시바 1599 2020.10.25
57846 오늘 rc [2] ㅎㅇ 488 2020.10.25
57845 Rc는 저번 시험보다 이번 시험이 더 어려웠다 [3] ㅇㅇ 674 2020.10.25
57844 10/25일 토익 후기 [3] 토이커 659 2020.10.25
57843 오늘 975가 본 시험 난이도 [12] Dodo 5421 2020.10.25
57842 팟7 이러냐고 [1] 왜이러냐고 404 2020.10.25
57841 팟3인가에 그림 가격문제 [14] 아놔 1082 2020.10.25
57840 불토익 [3] 블루훈훈 438 2020.10.25
57839 오늘 part7 뭐누 [1] 970 460 2020.10.25
57838 연필 소리 크다는 소리 들었어요 [8] ㅁㅇㅇㅇ 732 2020.10.25
57837 900점대인데 오늘시험 800으로 수직하강할듯 [3] 미친토익 548 2020.10.25
57836 파트7 뒤쪽에 보기 새로운 보안시스템 설치 이게 답? [8] 무쿤 1663 2020.10.25
57835 파트7 미쳤냐 진짜 [3] 미친 952 2020.10.25
108,951개(1136/242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