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하 lc rc 점수 갭차이 실화입니까?

ds | 조회 1067 | 추천 0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역시 rc는 대충 공부해서는 점수 안오르네요 ㅠㅠ
이번에 1년안되게 해외에서 살다왓는데도 불구하고...
어디가서 해외다녀왓다고 말도 못해요 ㅠ

역시 리딩은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는 절대량이 많아야 오른다고 생각합니다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7961 rc 마지막 지문 omitted 된거 [11] 깨끗한비누 1827 2020.10.25
57960 등촌중 까치 시키 ㅡ ㅡ ㅋㅋㅋㅋㅋ 아오 [1] 황급한폭포 306 2020.10.25
57959 파트5 sales 앞 [3] 노란아기 724 2020.10.25
57958 팟 6 production [10] Dd 959 2020.10.25
57957 오늘도 물토익이네.... [4] 990 799 2020.10.25
57956 미국거주 5년차 10월 25일 토익난이도 말해봅니다.  [6] AWESOME 3797 2020.10.25
57955 팟7뒤쪽에 navigation답 있었나요? [4] ㅌㅌ 943 2020.10.25
57954 안젤라 죽이고싶었음 [4] 안젤라실화냐 1039 2020.10.25
57953 오늘 파트 1 어렵지 않았나요? [2] 토익졸업은꿈 624 2020.10.25
57952 답맞추고 싶은데 문제 하나도 기억안나여.. [3] 덕질하는점 280 2020.10.25
57951 파트 1 이젤 답 뭐 썼어요? [3] Continue 643 2020.10.25
57950 오늘 rc덜푼사람?? [5] ㅇㅇ 664 2020.10.25
57949 팟5 Pull, stuck 나온 문제 [10] 어우 1068 2020.10.25
57948 엘씨 팟원에 사람없고 무슨 칠판?보드있던거 [4] 엘씨 팟원에 사람없고 무슨 칠판?보드있던거 756 2020.10.25
57947 채팅문제중에 as 뭐시기 as 의미요! [4] ㅌㅌ 804 2020.10.25
57946 이티에스에 로켓 쏘고싶다.. 사진 [6] 975 675 2020.10.25
57945 리딩 맨 끝 2지문 복원해드림 [4] 리딩7 1593 2020.10.25
57944 그 누둘투 문제(영화티케머시기) 레스토랑이 여러개다 답있나요 [9] 녹슨노리쇠 698 2020.10.25
57943 송례중 핸드폰 [6] ets내돈내놔 553 2020.10.25
57942 우주강국 대한민국 [4] ;; 551 2020.10.25
57941 혹시 빈칸 뒤쯤에 insists 였나 나오는문제 답뭐야? [4] hh 781 2020.10.25
57940 감독관 이러는거 이해되나요? [5] 아아 541 2020.10.25
57939 파트7 [4] ㅎㅇㅎㅇ 504 2020.10.25
57938 Lc420인데 이번 lc [2] ㅇㅇ 740 2020.10.25
57937 대왕중 중간에 폰 울렸는데 [6] 짜증 631 2020.10.25
57936 저번시험이랑 비교했을때 난이도 어떤가요? [2] 군고구마 714 2020.10.25
57935 찍은거 다틀렸네요 [3] 울고싶다 416 2020.10.25
57934 많이 찍어도 800 가능한가요? [5] 토린이 803 2020.10.25
57933 파트7 마지막 지문 정답 알려주세요 [4] 노란아기 801 2020.10.25
57932 왜 눈치우는 사람 [6] 898 2020.10.25
57931 어제 ncs 보고 와서 그런가 리딩 엄청 잘풀렸어요 [2] ㅁㅁ 546 2020.10.25
57930 파트5 Examine vs conduct [11] 1643 2020.10.25
57929 엘씨 마지막3문제 복원 가능하신분 [2] 보여줘요 집단지성 559 2020.10.25
57928 155부터 170찍었는데 [2] 624 2020.10.25
57927 팟 5 생각나는거 [2] ㅇㅇ 497 2020.10.25
57926 저만 어려웠나요 ㅠㅠ [3] 자랑스러운공룡 388 2020.10.25
57925 파트1 2번 문제 선지 기억나는사람 ㅠㅠ [4] ㅇㅇ 303 2020.10.25
57924 오늘은 물토이라는 말 안 나오겠지? [2] 아오 596 2020.10.25
57923 엘씨 theater man mention problem [6] 엘시 1004 2020.10.25
57922 연제중 감기걸린분 [2] 아놔 387 2020.10.25
57921 팟 5 왜 that [9] D 1270 2020.10.25
57920 팟6 [4] 511 2020.10.25
109,036개(1136/24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