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 프리패스

13일 시험까지 D-3 뭘해야할까요 조언좀..

조언뷰탁 | 조회 388 | 추천 0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8월 16일셤 800 (Lc450 Rc350)
8월 30일셤 855 (Lc460 Rc395)

13일셤까지 3일정도 남았는데 기출만 계속 돌릴까요
30일셤 끝나고 잘친거 같아서 공부 진짜 거의 안했는데,,ㅠㅠ 취소하고 9월마지막 시험을 치는게 나을까요
900점 뚫고 싶슴다 ㅠㅠㅠㅠ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7950 파트 1 이젤 답 뭐 썼어요? [3] Continue 643 2020.10.25
57949 오늘 rc덜푼사람?? [5] ㅇㅇ 664 2020.10.25
57948 팟5 Pull, stuck 나온 문제 [10] 어우 1068 2020.10.25
57947 엘씨 팟원에 사람없고 무슨 칠판?보드있던거 [4] 엘씨 팟원에 사람없고 무슨 칠판?보드있던거 756 2020.10.25
57946 채팅문제중에 as 뭐시기 as 의미요! [4] ㅌㅌ 803 2020.10.25
57945 이티에스에 로켓 쏘고싶다.. 사진 [6] 975 675 2020.10.25
57944 리딩 맨 끝 2지문 복원해드림 [4] 리딩7 1593 2020.10.25
57943 그 누둘투 문제(영화티케머시기) 레스토랑이 여러개다 답있나요 [9] 녹슨노리쇠 698 2020.10.25
57942 송례중 핸드폰 [6] ets내돈내놔 553 2020.10.25
57941 우주강국 대한민국 [4] ;; 551 2020.10.25
57940 혹시 빈칸 뒤쯤에 insists 였나 나오는문제 답뭐야? [4] hh 781 2020.10.25
57939 감독관 이러는거 이해되나요? [5] 아아 541 2020.10.25
57938 파트7 [4] ㅎㅇㅎㅇ 504 2020.10.25
57937 Lc420인데 이번 lc [2] ㅇㅇ 740 2020.10.25
57936 대왕중 중간에 폰 울렸는데 [6] 짜증 631 2020.10.25
57935 저번시험이랑 비교했을때 난이도 어떤가요? [2] 군고구마 714 2020.10.25
57934 찍은거 다틀렸네요 [3] 울고싶다 416 2020.10.25
57933 많이 찍어도 800 가능한가요? [5] 토린이 802 2020.10.25
57932 파트7 마지막 지문 정답 알려주세요 [4] 노란아기 801 2020.10.25
57931 왜 눈치우는 사람 [6] 898 2020.10.25
57930 어제 ncs 보고 와서 그런가 리딩 엄청 잘풀렸어요 [2] ㅁㅁ 545 2020.10.25
57929 파트5 Examine vs conduct [11] 1643 2020.10.25
57928 엘씨 마지막3문제 복원 가능하신분 [2] 보여줘요 집단지성 558 2020.10.25
57927 155부터 170찍었는데 [2] 624 2020.10.25
57926 팟 5 생각나는거 [2] ㅇㅇ 497 2020.10.25
57925 저만 어려웠나요 ㅠㅠ [3] 자랑스러운공룡 388 2020.10.25
57924 파트1 2번 문제 선지 기억나는사람 ㅠㅠ [4] ㅇㅇ 303 2020.10.25
57923 오늘은 물토이라는 말 안 나오겠지? [2] 아오 596 2020.10.25
57922 엘씨 theater man mention problem [6] 엘시 1004 2020.10.25
57921 연제중 감기걸린분 [2] 아놔 387 2020.10.25
57920 팟 5 왜 that [9] D 1269 2020.10.25
57919 팟6 [4] 511 2020.10.25
57918 ETS 이번에 너무 갔다 [11] 에바 2547 2020.10.25
57917 고사실에 신분증 놓고왔는데 어케하죠? [3] ㅇㅇ 338 2020.10.25
57916 lc 그림 패턴? 답머에요 [9] 1171 2020.10.25
57915 121 contractors 이거 무슨문제였나요ㅜㅜ [4] ㅇㅇ 1036 2020.10.25
57914 토익 part6 [3] 나나 667 2020.10.25
57913 10/25토익....토익장에숨소리ㅠ [4] 불허하는내친구 516 2020.10.25
57912 타이머 못 쓰게 하는 감독 [13] ㅇㅇ 674 2020.10.25
57911 팟 5 examine vs conduct [4] 토틱가즈아 1277 2020.10.25
57910 아니 왜 점점 난이도를 올리는거야??? 혹시... [4] 점점점 884 2020.10.25
57909 토익독학으로 세번째 시험본 후기 [2] 뾰족한불가사리 600 2020.10.25
57908 제가 엘씨 410 인데 [5] ㄱㄱ 874 2020.10.25
57907 토익 공부 열심히 하자!! [3] 은빛기린 235 2020.10.25
109,025개(1136/242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