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30일토익

| 조회 555 | 추천 0
  • 2020.08.31
  • 글꼴
  • 확대
  • 축소
합쳐서 40개 틀려도 780안나오나여? ㅠㅜ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8209 파트7 삽입 [1] 삽입 482 2020.10.25
58208 저만 파트 3,4 어려웠나요 ㅠㅠ [5] 람쥐 450 2020.10.25
58207 Lc 몇개 헷갈렸던거 답 맞춰봐요 [6] 906 2020.10.25
58206 피트생 [6] 녹차라떼 578 2020.10.25
58205 186. Mr. Kita 이거 알파벳으로 기억나시는분 [8] 아리 979 2020.10.25
58204 고수님들 ㅜㅜㅜRc예상 점수좀요ㅠㅠ [1] 토익졸업하고싶드 313 2020.10.25
58203 -6 / -15 [2] 진짜 최악으로 생각했을때 462 2020.10.25
58202 진ㅋ짜 ㅈ같네요 안그래도 어려운 시험인데 빌런 때문에 [6] 좃가타 717 2020.10.25
58201 파트7 답 올라온거야? [4] ㅇㅇ 977 2020.10.25
58200 독해속도 느리진 않은데 ㅋㅋ [5] zz 606 2020.10.25
58199 회사하루종일있는거 [9] 518 2020.10.25
58198 Lc 팟 1그 무슨 불라틴 보드 새워져 있던 그림으로. [5] 1234 721 2020.10.25
58197 팟5 in/at/under/that sale 답 뭔가요? [9] ㅇㅇ 1327 2020.10.25
58196 본인 목동살아서 신서중 봤는데 사진 [6] 990깎는노인 536 2020.10.25
58195 상 중 하 [5] 10.25 점수환산기 564 2020.10.25
58194 진짜 훌쩍이들 [7] ㅇㅇ 401 2020.10.25
58193 -6/-9 몇점 나올까요??ㅠㅠ [5] D 459 2020.10.25
58192 팟5 컨티뉴 런 문제 [3] bee 539 2020.10.25
58191 lc 마지막 지문 집중력 놓쳐서 [2] Lc어떡하냐 387 2020.10.25
58190 파트6 produced product? [5] 619 2020.10.25
58189 700 목표인데 단일지문 ... [1] 700목표 296 2020.10.25
58188 팥 6 an 잇엇던 문제 [6] 토익 팥6 570 2020.10.25
58187 오늘 800컷 얼마나 될까요? [1] 오늘 596 2020.10.25
58186 급해요 180번 문제 기억나시는분 [1] ㄷㅈㄴ 351 2020.10.25
58185 오늘 아현중에서 봤는데 너무 힘들었다 [5] 오늘토익봄 472 2020.10.25
58184 Lc -2/ rc -1 [4] Oo 435 2020.10.25
58183 파트 5 [1] ㅊㅊㅊㅊ 295 2020.10.25
58182 팟5 100번문제 정답 몇번이었나요제발 [2] ㅌㅌ 587 2020.10.25
58181 represntatives [8] 업체 1138 2020.10.25
58180 160번 [5] ㅇㅇ 394 2020.10.25
58179 엘씨에서 자기 하루종일 회사에 있다고 한거 [14] 1190 2020.10.25
58178 팟6 objective 선지 뭐였어요? [4] ㅇㅇ 659 2020.10.25
58177 진짜 이번토익 불토익 맞죠? [4] 헤매는내친구 830 2020.10.25
58176 딱 910점 받으려면 [1] ㅇㅇ 329 2020.10.25
58175 오늘 p7뭘 풀었는지도 모를정도였어 [1] ㅇㅇ 349 2020.10.25
58174 팟6 changes문제 선지 기억나시는분 계신가요?? [1] dd 369 2020.10.25
58173 RC -3 점수 [5] 토익 395 2020.10.25
58172 군대에서 늦었지만 다시 시작 [2] 파란앞자리사람 211 2020.10.25
58171 Marked 이거 혹시 abcd 중에 뭐였나요?? [3] ㅎㅎ 675 2020.10.25
109,284개(1136/24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