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점수 잘나오겠다 생각했건만

ㅇㅇ | 조회 457 | 추천 0
  • 2020.07.20
  • 글꼴
  • 확대
  • 축소
곱씹으면 곱씹을수록 망토익인것같다...팟7만 물이었고 5랑6이 너무 어려워서 접속사랑 부사공부 안해놓은게 이렇게 부메랑으로 돌아올줄이야ㅋㅋ..^^....ㅋ....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886 해커스는 내인생의 전환점 [3] 하나뿐인녹차라떼 237 2020.08.30
38885 파트1 1번,6번 다른 선지ㅠㅠㅠ [1] d 300 2020.08.30
38884 9개찍엉는데 4개맞음 [7] 끄어어 605 2020.08.30
38883 25, 29, 30번 질문이요ㅠㅠ [6] qqq 395 2020.08.30
38882 lc 따뜻한 옷챙기고 같이 차타고가자는 지문 [4] 아아 655 2020.08.30
38881 supermarket 질문 [5] ㅇㅅㅇ 485 2020.08.30
38880 pay increases 문장 내용 좀 알려주세요ㅠ [1] wod 341 2020.08.30
38879 토익 답지쓴거 어떻게 기억하세요? [1] 인싸능숙한드라마 289 2020.08.30
38878 팟7 대학참석문제 [11] 근ㄷ 762 2020.08.30
38877 정답소녀님 설마 파트3,4도 [4] 111 1524 2020.08.30
38876 엘씨 따뜻한 옷/기차/차 문제 중에서 마지막 문제 정답 뭐하셨어요? [15] 흠냐리 500 2020.08.30
38875 파트5 increases문제 보기에 [2] 391 2020.08.30
38874 파트6 우리끼리 해봐요 [4] 토리니 1092 2020.08.30
38873 파트6 146번 마지막 문제가 뭐였을까요??? [5] ㅇㅇ 640 2020.08.30
38872 좋은건 공유합시다ㅜㅜ [4] 꿈속에서수영복 441 2020.08.30
38871 닉네임..ㅋㅋㅋㅋㅋㅋㅋ케 [5] 너보단핸드백 223 2020.08.30
38870 가능성 있습니까 [3] 284 2020.08.30
38869 rc는 점수가. 어디서 결정되나요? [4] oo 567 2020.08.30
38868 와 가채점 하는 법 이제서야 알았네요...! [6] 인싸나약한탱고 863 2020.08.30
38867 파트7 자기 출신대학에서 행사 [7] 앙아 800 2020.08.30
38866 고수님들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LC -0 RC -2 [4] sof 432 2020.08.30
38865 오늘 토익 시험 토익문제! [2] 방금만든스테이크 332 2020.08.30
38864 토익세번째 보는건데 [5] 인싸훌륭한망개떡 459 2020.08.30
38863 점수예측부탁드려요 [4] dd 264 2020.08.30
38862 8월30일 토익후기 ㅜㅜ! [6] 인싸틀린파라솔 619 2020.08.30
38861 파트7 시간 줄이는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2] 팟7이힘들어 391 2020.08.30
38860 Rc 이사가는문제 177 [10] 903 2020.08.30
38859 파트7 많이 맞고 파트5 엄청 틀렸는데 [6] 111 648 2020.08.30
38858 it's only 8'o clock 문제 뭐였는지 기억하시는분? [7] 안녕 594 2020.08.30
38857 Supermarket 답인 지문 [8] 563 2020.08.30
38856 lc -9 rc -9 [4] ㅇㅇ 475 2020.08.30
38855 엘씨의 통수치기... [5] 인싸나약한탱고 589 2020.08.30
38854 예상점수 부탁드려요 ㅠㅠ [3] 점수좀 봐주세요 ㅠㅠㅠㅠ 237 2020.08.30
38853 단일지문8문제못푸는거랑 삼중지문10문제 못푸는거랑 [1] ㅇㅇ 298 2020.08.30
38852 30일 토익시험 후기 [4] 방금만든스테이크 438 2020.08.30
38851 lc - 3 rc -24 몇점 예상되나요ㅠ [4] ㅇㅇ 512 2020.08.30
38850 965점 뜨는데 가채점 믿을만한가요? 사진 [4] 인싸반반한과자 490 2020.08.30
38849 lc -4 rc -6 950컷 가능할까용?????? [6] 11234 544 2020.08.30
38848 RC -1 -4 -3 [2] ㅇㅇ 224 2020.08.30
38847 첫 토익보고 왔습니다! [7] 속상한중국당면 272 2020.08.30
38846 이번 시험 어땠나여? [3] 325 2020.08.30
38845 31번 질문기억나시나용 [2] 31번 334 2020.08.30
38844 9월 중반에 시험보면 쪄죽나요? [4] ㅇㅇ 461 2020.08.30
89,961개(1136/20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