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오늘 lc

ㅇㅇ | 조회 385 | 추천 0
  • 2020.07.12
  • 글꼴
  • 확대
  • 축소

저만 어려웠나요,,,6/28시험에는 3개틀렸는데 오늘은 진짜,ㅠㅠㅠ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472 삼성 채용 및 자소서 & gsat 사진 [1] ㅌㄹ 363 2020.09.10
43471 rc풀때 [1] ㅇㅇ 262 2020.09.10
43470 650점인데 한달 빡세게 하면 750점 가능할까요 [3] ㅇㅇ 380 2020.09.10
43469 Connection 시작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2] 아쫌! 372 2020.09.10
43468 드디어900넘엇어요ㅠㅠ [4] ㅇㅇㅇ 638 2020.09.10
43467 드디어 700대네요.. [4] 드디어 ㅠ 522 2020.09.10
43466 진짜 이건 아니다 [4] 691 2020.09.10
43465 아까컬러링으로공부중인사람인데 [4] 컬러링가지고공부 330 2020.09.10
43464 사이트에 사진 [5] ㅇㅇ 545 2020.09.10
43463 파트별 백분율 확인 어디서 하나요? [2] ㅇㅇ 450 2020.09.10
43462 이메일도 안왔는데 점수확인 어떻게해요..? [1] 아메리카노 385 2020.09.10
43461 오예 990 [2] ㅇㅇ 621 2020.09.10
43460 700 [5] 두렵 402 2020.09.10
43459 다음토익 접수하고싶은데 사이트 터졌네요ㅠㅠㅋ [5] ㅇㅇ 496 2020.09.10
43458 전 이메일도 안왔어요..ㅎ 점수확인하고싶습니다....ㅎ [2] 437 2020.09.10
43457 34분에 포기합니다 사진 [5] 고생끝행복시작짱 890 2020.09.10
43456 이번 시험 890 나왔고 13일에 정말 900점 넘고 싶은데 뭘 해야할... [3] 인크미니 386 2020.09.10
43455 LC가 415점이면 몇개정도 틀렸을까요? [6] ㅇㅇ 520 2020.09.10
43454 특별기간에 접수했으면 오늘 12시 전까지 취소하면 백프로받나요? [1] 토익 312 2020.09.10
43453 오전12시까지 추가접수 할려했더니 [1] 아욕나오네 376 2020.09.10
43452 점수봤는데요 [3] ㅜㅜ 515 2020.09.10
43451 rc 490이면 몇개 틀린건가요..? [3] 알씨 519 2020.09.10
43450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가 진리 [2] 해커스토익 감솨 340 2020.09.10
43449 사이트에서만 [3] 취소는 340 2020.09.10
43448 서버 터져서 성적표 확인 불가능 사진 [3] ㅇㅇ 800 2020.09.10
43447 880인데 다음시험 볼까요 말까요? [5] 900 465 2020.09.10
43446 토익 점수 안떠요 [3] 용용ㅇ 339 2020.09.10
43445 해커스보다 못한 토익사이트 [2] 야!ybm!! 295 2020.09.10
43444 파트5,6은 -1인데 파트7에서 -12개틀립니다 [1] ㅇㅇ 370 2020.09.10
43443 ybm 너무 일 대충하는 거 같은데 [2] ybm 443 2020.09.10
43442 지금 점수 잘못나오는거 맞죠? [6] ㅇㅇ 938 2020.09.10
43441 토익로그인까지했는데 점수가없는경우 [3] 479 2020.09.10
43440 응시권? 사진 [3] 376 2020.09.10
43439 지금 토익 성적 확인 어떻게 해요.? [2] 토토잉 411 2020.09.10
43438 아니점수가아직도... [4] 제발점수좀 549 2020.09.10
43437 코로나로 학원못간다면 토익강의듣기 [2] 이건조용한합기도 234 2020.09.10
43436 아까15분째 대기중이시라던분 [4] 고생끝행복시작짱 592 2020.09.10
43435 RC 480이면 몇개 틀린걸까요 [3] 안녕 477 2020.09.10
43434 소올직히 만점도 기대했는데.. 사진 [3] ㅇㅇ 813 2020.09.10
43433 조언좀 해주세요 !!!! 사진 [3] 제발 360 2020.09.10
43432 자살각 [3] 현타오지네 363 2020.09.10
43431 토익900넘기기가 조금힘드네요 [3] ㅇㅇ 437 2020.09.10
43430 알씨 405면 몇개틀린건가요? [3] ㅇㅇ 478 2020.09.10
43429 LC 점수 진짜 말이 안돼요.. 사진 [4] 하 ㅠㅠ 1434 2020.09.10
94,547개(1136/21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