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068 최근 토익 대박달 [5] ㅇㅇ 724 2020.07.17
20067 혹시 한승태쌤이나 김동영쌤의 인강듣는 분들중에 질문좀 받아주실분있으신가요... [5] dd 330 2020.07.17
20066 으아 오늘 덥네여 [6] 내가뛰어난바다 274 2020.07.17
20065 어학성적 환산기? [5] DD 324 2020.07.17
20064 파트 2가 어려운 이유(21번 문제) 사진 [6] 만점기원 565 2020.07.17
20063 토익 셤 보러갈때 시계 가져가야하나요? [6] 초보 409 2020.07.17
20062 엘시 만점받고싶어요  [6] 윌리엄 374 2020.07.17
20061 오랜만에 해커스 사이트 들어왔네요 [5] 289 2020.07.17
20060 해커스 스터디 하면 자료도 많이 주나요? [5] 311 2020.07.17
20059 얼른 치고 싶어요 [5] 내가나약한가위손 303 2020.07.17
20058 인강 vs 학원 [5] 토익700 317 2020.07.17
20057 지금 700점대인데요 [5] 우기 427 2020.07.17
20056 오늘은 왜 [6] 토졸 336 2020.07.17
20055 7/12 성적너무 불안해요ㅠㅠ rc -1이긴한데 [5] lc대박터져라 604 2020.07.17
20054 1000제2 엘씨넘어려워요 ㅠㅠ [7] ㅇㅇ 450 2020.07.17
20053 7월 12일 점수 어떻게 나올까요? [6] 흑흑 446 2020.07.17
20052 토익 빨리 졸업하고 싶어요 [5] ㄱㄹ 325 2020.07.17
20051 김동영쌤이 유명하다고 해서 인강등록하려하는데  [5] 흠흠 333 2020.07.17
20050 환급반 질문!! [8] ㅇㅇ 298 2020.07.17
20049 쉐도잉 궁금한거있음 [6] 미나리 326 2020.07.17
20048 모두들 홧팅하세요 희망전도사 왔다감  [5] 희망전도사 294 2020.07.17
20047 독학토익커님덜  하루에 몇시간 공부하세엽?  [9] 피망이 454 2020.07.17
20046 알씨때문에고민...갑자기 실력이줄고 그런건 없겠죠ㅜㅜ [6] 걱정 339 2020.07.17
20045 천제랑 실전이랑 난이도 차이?? [7] 토익초보 411 2020.07.17
20044 노베 700점 초반대인데 [9] 360 2020.07.17
20043 800점이상인분들 엘씨 디렉션때 뭐하세요 [6] 저는여 379 2020.07.17
20042 시험볼때 책상에 뭐 올려놔도되요? [9] 민두 353 2020.07.17
20041 질문! 토익 어휘문제 몇 문제 인가요?? [5] 도토리 276 2020.07.17
20040 토익학원 다음 타임 분한테 어필하는법  사진 [7] 쿠쿠 412 2020.07.17
20039 단어 외울때 어떻게 외우세요? [6] 전복죽 292 2020.07.17
20038 알씨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7] 23984 318 2020.07.17
20037 토익 대체로 몇개월 준비하세요? [9] 430 2020.07.17
20036 리스닝 공부 방법 좀 효과적인거 없을까요ㅠ [5] 으악 300 2020.07.17
20035 정규반 가려면 알씨 기초는 다 잡혀있어야 하나요? [6] ㅇㅇ 339 2020.07.17
20034 파트5,6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6] ㅠㅠ 319 2020.07.17
20033 토익 빈출 어휘 G,H,I [5] 요리사권용접 342 2020.07.17
20032 불금 직전 당신이 외워야할 빈출단어 i [5] 오스주시아집 349 2020.07.17
20031 완전 초보자입니다. 조언해주세요 [6] 도움 281 2020.07.17
20030 수능 단어 = 토익단어 얼마나 겹치나요? [5] 고리땡 408 2020.07.17
20029 토익 고사장 [5] ㅇㅇ 360 2020.07.17
20028 토익 졸업했는데 [7] ㅇㅇ 384 2020.07.17
20027 고사장 고를 때 가까운곳 가세요 스피커 좋은곳 가세요 [9] 404 2020.07.17
20026 쉐도잉도 오답노트하세요? [6] 아쟈 319 2020.07.17
94,318개(1651/209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