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045 Substancial vs Widespread [9] 또농 1421 2020.06.07
10044 BCU current 아닙니다 [14] ㅋㅋ 1374 2020.06.07
10043 Nice job 뜻 [4] ㅇㅇ 923 2020.06.07
10042 팟7 수출관련 지문 [5] ㅊㅌㅇㅌ 719 2020.06.07
10041 200문제다풀고 feature문제 10분 고민한 친구한테 물었습니다. [7] 옹옹 1001 2020.06.07
10040 오늘 알씨가 매우 쉬운 이유 [3] ㅇㅇ 1659 2020.06.07
10039 엘씨 채점중인데 [4] 으악 629 2020.06.07
10038 오늘 난이도 어떠셨나요? [4] 이건훌륭한어금니 429 2020.06.07
10037 토익점수나오는날 [1] 344 2020.06.07
10036 제일 궁금한거 팟7 [2] 팟7 747 2020.06.07
10035 백퍼 in addition to 입니다 [14] 1159 2020.06.07
10034 알씨어렵따 .. [3] 이건춤추는똥파리 321 2020.06.07
10033 토익750점이 목표인데 [3] 토익싫어 472 2020.06.07
10032 문장 삽입 알씨 팟7에서 [5] ㅗㅇ 673 2020.06.07
10031 파트1 프린터기 [7] ㅈㅈㅈㅈㅈㅈㅈㅈ 875 2020.06.07
10030 디너인버테이션 [4] ㅎㅎ 586 2020.06.07
10029 파트1 2번 답아시는분~! [3] 2번뭐지 470 2020.06.07
10028 답 적어오는거 부정행위인가요? [7] 부정행위 784 2020.06.07
10027 팟원에 캐비넷위에 식물이답이냐?? [10] ㅇㅇ 886 2020.06.07
10026 독해 191 196번 IIA 엔지니어 나오는거 네번째 문제가 머더라 [3] 토익ㅇㅇㅇ 774 2020.06.07
10025 feature 의미 묻는 문제 답 모에오 [8] ㅇㅅㅇ 846 2020.06.07
10024 current problem [7] 111 666 2020.06.07
10023 미술관 offer a business? [1] 뚜두뚜 832 2020.06.07
10022 파트2는 어느나라에서 저리 대화하냐.. [11] ㅂㅈㅅ 1298 2020.06.07
10021 185번부터 답 [1] 낫걸 438 2020.06.07
10020 파트 1 두개틀렷어요... [5] 바보다 536 2020.06.07
10019 문래중 다신 안갈래요 [5] 소심한여신 303 2020.06.07
10018 Today 4:00 /This week / next week / this... [12] ㅇㅇㅇ 1295 2020.06.07
10017 오늘은 31일에 비해서는 괜찮았지만 lc가 여전히 문제네요. [1] 얼쑤건전한아랫니 255 2020.06.07
10016 View 정답 맞지? [3] 11 1158 2020.06.07
10015 파트6 삽입 두문제 공유좀요ㅜㅜ [2] 579 2020.06.07
10014 솔직히 난이도 얘기 이해안됨 [8] 1048 2020.06.07
10013 모두다 지문을 읽고 푸나요? [5] ㅇㅇ 425 2020.06.07
10012 그 art product인가 하는 문제 [7] ㅇㅅㅇ 890 2020.06.07
10011 듣기 construction site vs apartment comple... [3] 900점만 975 2020.06.07
10010 6.7 lc 32번 문제 [6] 13211 624 2020.06.07
10009 파트3 bank, post office, medical [7] 1140 2020.06.07
10008 토익쌤께 물었습니다. However vs on the contrary [7] 엉겅퀴 1328 2020.06.07
10007 아 잠깐 팟1 틀렸네?? [7] 아나 1254 2020.06.07
10006 엘씨 96번인가 아빠 스케줄바껴서 애좀 봐달라는문제 [5] 정답무엇 987 2020.06.07
10005 수능 외국어 1등급인데 이번 RC 다 못품 [9] ㅇㅇ 635 2020.06.07
10004 너무쉬웠다 이정도난이도면 오히려손해지??? [4] ㅇㅇ 861 2020.06.07
61,345개(1141/13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