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078 논란문제 종결된게 이거 말고 또 있나요? [10] sf 748 2020.06.07
11077 파트7은 너무 쉬워서 복원 안 된 거임? [3] 111 716 2020.06.07
11076 여러번 도와주세요 ㅠㅠ Training 지문 [3] ㄹㄹ 430 2020.06.07
11075 900제발 [4] 점수예측해쥬세요 321 2020.06.07
11074 물토익/불토익 설명드립니다. [7] 팩트폭력배 1284 2020.06.07
11073 파트3.4 정답소녀 복원있으신분ㅠㅠ [4] Ooooo 924 2020.06.07
11072 알씨 300초반-300중반을 벗어나질 못하네요... 하..... [16] 413 2020.06.07
11071 파트3 %문제 [5] 파트3 %문제 417 2020.06.07
11070 이번에 물토익인데 왜 평균이 710인가요?? [5] ?? 919 2020.06.07
11069 current problem [19] 1111 3355 2020.06.07
11068 다른분이 복원 올려주셨다는데 [1] 부탁이에용 776 2020.06.07
11067 LC -10 RC -1 몇 점 예상?ㅠㅠㅠㅠ [2] ㅇㅇ 352 2020.06.07
11066 부담주지마세요 정답소녀님 [4] 정소 681 2020.06.07
11065 6/7 이번에 토익 졸업해요@ [4] 졸업자 643 2020.06.07
11064 저는 엘씨가 강한편이라 알씨가 물토라 하시믄 웁니다ㅠㅠ [4] 흙흙 399 2020.06.07
11063 LC -3~-4 RC -0~-1인데 몇점일까요 [3] 점수궁금 308 2020.06.07
11062 RC보다 LC ㅈ진날,, ㅠ [3] 다이겨우즈공주 457 2020.06.07
11061 예측좀 [3] ㅎㅇ 233 2020.06.07
11060 LC때 파트5 다 푸시는 분께 질문있습니다. [14] dd 774 2020.06.07
11059 안오셧어 끝내 정답소녀 ㅠㅠ [12] 아 ㅠㅠ 903 2020.06.07
11058 토익 [3] 이건떨리는택시 226 2020.06.07
11057 4월 26일토익 환산기 [2] ㄱㄹ 293 2020.06.07
11056 저는 4/26 rc 파트56에서만 10개틀리고 [3] ㅇㅇ 453 2020.06.07
11055 오늘 팟5 [1] 은가누 274 2020.06.07
11054 RC 난이도 [2] ASD 318 2020.06.07
11053 1/1/1/1 2/0/0 점수예측바랍니다 [7] 6월7일 가입 353 2020.06.07
11052 5월 31일 결과 기다리느라 며칠 째 맘이 좀 뭐랄까... [2] 하아아아아앗 558 2020.06.07
11051 한나쌤 적중예상특강 너무 감사합니다 [6] 감사해요한나쌤 359 2020.06.07
11050 알씨 난이도 말이 많은디 [6] ㅎㅎ 635 2020.06.07
11049 part6에 request copy 문제 보기 아시는분 ㅠㅠㅠ [1] ㅇㅇ 386 2020.06.07
11048 솔직히 오늘거 점수 잘나오는거 바라지도 않음 [3] 제발 548 2020.06.07
11047 LC -7 / RC -6 900중반 가능한가요? [7] ㅇㅇㅇ 501 2020.06.07
11046 청해 45번 [3] 페이퍼 306 2020.06.07
11045 오늘 물토익이야 내가 맨날250 ~300나오거든 [2] 72ㅕ7ㄷ 608 2020.06.07
11044 근데 팟7 동의어말고 나머지 총평은 [2] 으아 426 2020.06.07
11043 4.26일에도 [4] 4 26 308 2020.06.07
11042 Retirement party? 선지 [5] 578 2020.06.07
11041 990컷 뭐로 예상하시나요? [6] 날씨좋다 505 2020.06.07
11040 이번토익 930컷 몇개 예상됩니까?? [1] 토이익 432 2020.06.07
11039 근데 그 팟5 마지막문제 [3] ㅋㅋ 453 2020.06.07
61,973개(1132/137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코로나 강의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