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해커스 토익 어플 진짜 좋은것 같아요.

기다리던엽서 | 조회 343 | 추천 0
  • 2023.08.06
  • 글꼴
  • 확대
  • 축소
매일 RC, LC 문제 잘 풀고 있습니다.

모르는 단어도 많고 문법도 모르는것들도 친절하게 해설로 상세하게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공부하기 편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사용자가 사용하기 편리하게 잘 만든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진급 때문에 다시 영어공부하기 시작했는데 고민없이 해커스로 다시 공부 시작하려고 합니다.

현재 850점인데 열공해서 950점 넘겨 볼게요.

모두 파이팅.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6552 토린이 조언부탁드립니다. [1] 토린이 75 2023.08.31
46551 8.27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2] 치즈 363 2023.08.31
46550 으어... 동네커피 경쟁력 뭐냐ㄷㄷㄷㄷㄷㄷㄷㄷ [5] 시츄 344 2023.08.31
46549 해커스 1000제 1 LC 원래 이런가요…? [7] 506 2023.08.31
46548 8/27 토익 점수 예측부탁드려요!!!!!ㅠㅠ [1] 274 2023.08.31
46547 노랭이 보카 [2] ㅇㅇ 139 2023.08.31
46546 어제오늘 동영쌤 예강만 골라보는중 [1] 희자 93 2023.08.31
46545 8/27 [6] 토익어렵다 586 2023.08.31
46544 토익 lc 공부할때 [2] 만점각 192 2023.08.31
46543 ㅈㄴ 당황스럽네 [3] ㅇㅇㅇㅇ 471 2023.08.31
46542 이게..ㅁ..맞나..? 사진 [8] 장악 637 2023.08.31
46541 950인데 970 받고싶어 [6] ㅅㅅㅅ 288 2023.08.31
46540 쉐도잉 [4] LC 160 2023.08.31
46539 lc 헤드폰으로 들어야 할 때는 잡음을 좀 넣어주는게 좋겠죠? [4] ㅇㅇ 206 2023.08.31
46538 9월 시험 준비하시는분 계신가요 [4] 똑똑 212 2023.08.31
46537 파트7 공부 어떻게하시나요 [5] 피곤하다 183 2023.08.31
46536 무료강의중에서!  [4] 하이 77 2023.08.31
46535 Lc스크립트 독해할때 [5] ㅇㅇ 112 2023.08.31
46534 어제 발표 후 ..  [4] 한숨 321 2023.08.31
46533 해커스 한권으로끝내는 700+  [5] 토링 143 2023.08.31
46532 취준생분들 토익목표..?  [6] 궁금해요 316 2023.08.31
46531 드디어 토익 졸업이네요!!!  [6] 우잉 251 2023.08.31
46530 [자료] 프린터물 [4] 이름을 입력 107 2023.08.31
46529 첫토익 [4] 토이익 132 2023.08.31
46528 연속으로 똑같은 점수 세번..  [6] ㅠㅠ 392 2023.08.31
46527 하루에lc [5] 돼지 꿀꿀 133 2023.08.31
46526 환급반 환급 받는 법이 궁금해요ㅠ [5] 드둥 464 2023.08.31
46525 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으으으음 [4] 목욕탕에 상어 105 2023.08.31
46524 이제부터 10시20분까지 휴식 [6] 봉은사주지스님 120 2023.08.31
46523 8.27 rc-30. 몇점나올까요 [4] 궁금 424 2023.08.31
46522 8/27 [4] 8/27 291 2023.08.31
46521 9월 난이도 예상좀 [4] 9월 324 2023.08.31
46520 천제풀어도 될까요? [5] 지금 163 2023.08.31
46519 진짜 욕심이겠지만 [5] 271 2023.08.31
46518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엘씨 공부법 [1] 지구인 325 2023.08.31
46517 8/27일 평균 [1] ㄱㄴㄹ 486 2023.08.31
46516 스타트로 한달간 공부 [2] ㅓㅂ더 141 2023.08.31
46515 935-970 졸업해야할까요 [1] ㅇㅇ 220 2023.08.31
46514 토익 rc 매일 실전학습 [2] 러쥐 136 2023.08.31
46513 토익공부 쉽게 공부할수있는 방법좀요.. ㅠ [2] 조용한하마 149 2023.08.31
46512 파트6 푸는데 시간 얼마나 걸리시나요?? [2] 파트6고자 355 2023.08.31
46511 동영쌤 적중특강듣고 이번에 점수올랐네요!! [2] 대박 145 2023.08.31
46510 고득점 조언 부탁드려요!! [3] ㅇㅇ 167 2023.08.31
46509 학원 스터디하면요 [2] 토익 140 2023.08.31
46508 10일 뒤 토익 대비 문제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4] 1234 199 2023.08.31
97,582개(1135/216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