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1/22(금) 대구 동성로 토익 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722 오늘 쉬웠나요..?? [4] 토린이 969 2019.06.15
12721 has witnessed [12] 활기찬가습기 1891 2019.06.15
12720 파트5에서 before 다음에 나오는거 [9] ㅇㅇ 2071 2019.06.15
12719 역대급으로 평이하게 나왓네여 ㅋㅋㅋㅋ [5] ㅇㅇ 1520 2019.06.15
12718 듣기 116번 survey~~ 답 뭐했어요?? [8] 초나무 1909 2019.06.15
12717 QUETI Writing 회사가 파는거 [4] 연필 1732 2019.06.15
12716 measures request [6] ㅇㅇ 1576 2019.06.15
12715 Kind kinder kindly [22] 2976 2019.06.15
12714 마지막 문제에서 parret 포함이다, 2개로 나늬어 배송한다.. [11] 어렵다응... 1772 2019.06.15
12713 파트2 너무 어려웠음ㅠㅠㅠ [6] ㅇㅇ 1356 2019.06.15
12712 진짜 나는 흑우냐 [6] 죽네 1327 2019.06.15
12711 팟7 마지막5개 알파벳 답좀 부탁.. [8] 800가자ㅏ 1465 2019.06.15
12710 optionally vs recently [12] 어렵다응.. 2790 2019.06.15
12709 맨 마지막 문제 [2] 흑흙 ㅠ 821 2019.06.15
12708 아티클 누가씹어먹었누 [5] 아티클어디갔누 1657 2019.06.15
12707 102번 you your [15] 궁금이 2162 2019.06.15
12706 오늘 lc 난이도 어땠나요?? [4] 1319 2019.06.15
12705 오늘 어렵지않앗어요? [12] 후.. 2822 2019.06.15
12704 토익시험문제지에 이름안적엇는데 [3] 1006 2019.06.15
12703 970) ㅈㄴ 물토익이었는데 파트2 무슨일 사진 [8] 5078 2019.06.15
12702 팟 6 7 어렵다 [5] 낙동강가즈아 1016 2019.06.15
12701 여기 렉 왜이래요 [6] 찢어진벚꽃 758 2019.06.15
12700 obey protect [7] a 1812 2019.06.15
12699 해커스샘들 고맙습니다 [6] 차인단어장 887 2019.06.15
12698 역대급 물토익인거같은데 [11] 초나무 7111 2019.06.15
12697 파트1 정답 공유할사람!!손!!!  [8] 손흥민 1384 2019.06.15
12696 컴싸로 시험 본 흑우 있냐? [8] 이게뭐다냐 1149 2019.06.15
12695 오늘은 물토익인것같네요 [8] 축축한돗자리 2301 2019.06.15
12694 파트1 [7] 700가자 1119 2019.06.15
12693 작년 12월 900대이고 공부하나도안했는데 [2] ㅋㅋ 1245 2019.06.15
46,892개(1140/15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5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