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광고공모전

오늘 같은 난이도면 점수 짜게 주나..? 어떨까

확실한립밤 | 조회 823 | 추천 1
  • 2019.03.31
  • 글꼴
  • 확대
  • 축소
지난시험은 알씨 비교적 쉬웠던거같은데
점수 너무 짜게 줬어 나는 ㅠㅠ

오늘도 비교적 쉬워서
점수 짤까봐 무섲네
950넘겨야하는데 다듷어떨꺼같아
점수 매기는 기준이라도 정확히 공개하면 좋겠다 ㅠㅠㅠ
900초반에서 950까지 가는거 너무 험난혀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9403 초보 학습생의 신세한탄 [5] 최선이냐? 575 2019.03.31
599402 lc- 13개 , rc- 36개... 700가망없나여? [6] ㅇㅇ 1135 2019.03.31
599401 난 16일보다 [3] 현란한왕게임 513 2019.03.31
599400 rc ㅋㅋㅋㅡ [2] 850 372 2019.03.31
599399 몇점이게 :) [7] 치킨먹자냠냠 472 2019.03.31
599398 이번 LC RC 만점컷 [5] 960가자 1048 2019.03.31
599397 여러분들은 [4] 날렵한김말이 362 2019.03.31
599396 해커스 예상점수 어플 [4] 481 2019.03.31
599395 78번 business will have more customers [1] 720 2019.03.31
599394 <em>170</em>번 다른 의견있는데 기억 나시... [6] ㄹㅇㅁ 508 2019.03.31
599393 Lc ㅡ 20개 RC ㅡ 30개 [4] ㅁㅁ 1478 2019.03.31
599392 0/10/3/0/5/0/10 [3] 신기한점수 493 2019.03.31
>> 오늘 같은 난이도면 점수 짜게 주나..? 어떨까 [5] 확실한립밤 824 2019.03.31
599390 Nearly over문제 사진 [4] Nearly over문제 1110 2019.03.31
599389 알시93번!!!! 사진 [2] 알시 93번 내용이나 보기 아는분!!!!! 617 2019.03.31
599388 LC에서 그 럭비코치 아이스크림 갤런문제 답 [6] 585 2019.03.31
599387 171번은 [2] d 665 2019.03.31
599386 rc 178번 [4] qwe 729 2019.03.31
599385 3개월만에 다시 본 토익 [8] 날렵한김말이 654 2019.03.31
599384 상자치우라는 문제 기억하시는분 [2] 싱싱한투자자 535 2019.03.31
622,043개(1133/311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