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적중예상특강 완전 감사해여

| 조회 431 | 추천 1
  • 2020.07.13
  • 글꼴
  • 확대
  • 축소
적중예상특강 시험보기전에 7월꺼까지 다듣구 갓는데 진짜 도움많이되었어요
시험문제 풀면서 선생님들이 유의하라고 했던 거 꼭 기억하면서 푸니까 함정도 피하게되고
다 풀고 시간이 남아서 답도 적어서 나왓어요 감격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892 와 드뎌 구백구십 ㅠㅠㅠ 사진 [11] 만점쓰 1378 2020.09.10
42891 YBM.... [3] 흠흠이 653 2020.09.10
42890 우오오오오오!!!920점!ㅋㅋㅋㅋㅋㅋㅋ [7] 우오오 1058 2020.09.10
42889 초대박달 이네요 [3] ㅇㅇ 2366 2020.09.10
42888 대환장파티 [1] ㅋㅋ 749 2020.09.10
42887 왜 안들어가졍 [2] ㅇㅇ 395 2020.09.10
42886 와 반응 좀 볼라했드니 [2] ㅇㅇ 602 2020.09.10
42885 욕나온다 ㄹㅇ 계속 안들어가짐 [5] tg 1034 2020.09.10
42884 어떤거요? [3] ㅣㅣㅣ 956 2020.09.10
42883 오ㅏ 서버 [4] jmk5449 777 2020.09.10
42882 유출 점수랑 같은지가 제일 궁금 [8] 궁그미 2181 2020.09.10
42881 홈페이지 얼마나 ㅈ같이 리뉴얼해놨으면 ㅋㅋ [7] ㅇㅅㅇ 1367 2020.09.10
42880 드디어,,,, [4] 하,,,,, 1006 2020.09.10
42879 안들어가짐 [3] ?? 645 2020.09.10
42878 아원래 6시 되자마자 들가면 서버가 터지나 [4] ㅇㅇ 882 2020.09.10
42877 서버터짐 [2] dd 752 2020.09.10
42876 다들 어때요? [1] 587 2020.09.10
42875 아 못보겠어 [2] ㄹㅇ 639 2020.09.10
42874 유출 vs 오늘 [5] 궁그미 1175 2020.09.10
42873 1분 [1] ㅇㅇ 345 2020.09.10
42872 아 잠만 나 화장실좀 ㅠㅠㅠㅠㅠㅠ [1] ㄴㅇㄹ 312 2020.09.10
42871 점수만 후딱 보고 다시 자야지 [1] ㅇㅇ 347 2020.09.10
42870 우헤헤헤헤 [1] 우크렐레레레레레렐 285 2020.09.10
42869 혹시 몇개 틀렷는지 뭐틀렷는지 알려줌? [2] ㄹㅇ 411 2020.09.10
42868 꿈에서 960 보고 깼는데 과연 예지몽인가 [3] ㄸㆍㄱ 464 2020.09.10
42867 5분전이야...미쳐 미쳐... [3] 5분전 396 2020.09.10
42866 나왔다.. [3] .... 600 2020.09.10
42865 여기 잇는 사람들이랑 한마음동지기분.. [2] ㅠㅠ 353 2020.09.10
42864 15분전 ㅠㅠㅠㅠㅠㅠㅠ [1] 15분전 266 2020.09.10
42863 취업하려면 몇점이상? [3] 5252 505 2020.09.10
42862 심장이 터질것 같다 [2] ㅋㅋ 377 2020.09.10
42861 25분전  [2] 0099 282 2020.09.10
42860 6시에 딱 무조건 그때 점수나옴? [1] 아나 438 2020.09.10
42859 16일시험 vs 30일 시험 [2] 780 486 2020.09.10
42858 마지막 출첵.....드디어 날이 왔다 [1] 825넘자 254 2020.09.10
42857 아까 성적 다 왔는데 왜 기다리는거에요? [3] ㅇㅅㅇ 613 2020.09.10
42856 토익발표ㅜㅜ엄청떨리네요 [1] 떨림 321 2020.09.10
42855 점수발표날 토자게~~ [1] 320 2020.09.10
42854 점호 55분전 [1] 299 2020.09.10
42853 꿈에서 조차 토익 점수ㅜ [1] 325 2020.09.10
42852 과연 오늘 성적은 [1] 궁그미 326 2020.09.10
42851 - 16/ -15 면 몇점정도 나와용 [2] dd 474 2020.09.10
42850 수도권 거주하는분들 공부 집에서 하시나요? ㅠ [1] ㅇㅇ 241 2020.09.10
93,742개(1131/208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